[마케팅전략]지펠(zipel)냉장고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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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기업연혁
4. 제품소개-지펠
5. 경쟁모델 비교•분석
6. 현황분석
7. 앞으로의 전망
8.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1. 선정동기

2000년 6월에 전자제품 시장이 전면 개방

년간 200만대의 수요를 보이고 있던 냉장고 수요는 보급률 99%로 이미 포화상태에 도달

초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 대해서는 국내업체, 정부가 포기하고 있는 상태였다. 초대형 냉장고 시장의 94~98%를 GE나 월풀이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따라서, 국내 시장에서도 진정한 1위가 되기 위해서는 해외 선진 업체들과의 경쟁을 통해 초대형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장악할 필요가 있다.

2. 기업소개

 진정한 고객지향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에 주력- 올해 매출은 전년대비 20% 성장한 2조원을 예상. 경상이익 또한 생활가전 분야에 있어서는 일류기업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

비전 & 경영철학
VISION: “Leading the Digital Living Appliances”
경영철학: “We Provide New Living Cul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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