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개발] 맞춤형 다이어트 컨텐츠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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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2.본론

2-1. 컨텐츠개발의 목적 및 의의
2-2. 뉴미디어 활용
(1) 인터넷 - (1) 회사 홈페이지 운영
(2) 미니홈피
(2) 핸드폰 - (1) DMB폰
(2) 컨버젼스폰
2-3. 서비스 내용
(1) 인터넷
(2) 핸드폰 - DMB폰, 컨버젼스폰(캠코더기능)
2-4. 마케팅 내용
(1) 온라인 마케팅
(2) 오프라인 마케팅

3.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웰빙 열풍과 다이어트

산업 고도화는 인간에게 물질적 풍요를 가져다 준 반면, 정신적 여유와 안정을 앗아간 면도 적지 않다.
현대 산업사회는 구조적으로 사람들에게 물질적 부를 강요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부를 축적하는 데 소비한다.
따라서 물질적 부에 비해 정신 건강은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고, 심한 경우에는 정신적 공황으로 발전하기까지 한다.
웰빙은 이러한 현대 산업사회의 병폐를 인식하고,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새로운 삶의 문화 또는 그러한 양식을 말한다.
웰빙이라는 용어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000년 이후의 일이다.
이전에도 다양한 형태로 육체적·정신적 삶의 유기적 조화를 추구하는 움직임이 있기는 했지만, 이러한 움직임이나 삶의 문화가 포괄적 의미로서 웰빙이라는 이름을 얻은 것은 2000년 이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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