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리] 신세계 백화점 MPR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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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분석
내/외부 환경분석
백화점 업계의 위기상황

2.자사분석
신세계
신세계 자사분석
신세계 백화점 자사분석
신세계 자사분석
롯데 백화점 자사분석
롯데 쇼핑 자사 분석
롯데 백화점 연혁

3.SWOT분석비교

4.S T P


5.M P R

6.Interview
본문내용
백화점의 위기
매출액의 감소
1) 할인점 성장으로 인한 백화점 방문 고객 감소
2) 불확실성의 증가
씨즌에 따라 매출액의 변화폭이 크기 때문에
기본 매출의 예측이 어려움
3) 세일 및 판촉 전략의 약화
고급화 전략으로 세일,판촉이 필요한 지역의 관리에 소홀
전반적의 백화점 업계의 세일 및 판촉 전략의 약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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