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사] 크라운 베이커리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선정과 그 배경l
조사방법
목차
크라운 베이커리 기업조사
- 본문내용
- 저희 9조가 이번 기업조사 과제로 정한 회사는 크라운 베이커리 입니다. 처음에 여러 우수한 기업들이 기업조사의 대상으로 올라왔습니다. 다른 회사들은 텔레비전이나 신문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업들이었습니다. 그 중에서 크라운 베이커리를 선택하여 조사하게 된 것은 크라운 베이커리가 빵을 만드는 회사였기 때문입니다. 빵은 이제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하고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식품이지만, 의외로 그것을 만들고 파는 것에 대해서는 별 관심을 받지 못하는 부분입니다. 크라운 베이커리는 시골에서도 볼 수 있을 정도로 성공한 기업이지만 저희 조원들 또한 모두 크라운 베이커리에 대해 아는 바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아는 것이 적었기 때문에 저희 조의 호기심을 자극하였습니다. 또한 텔레비전에서 방영된 어느 시사프로그램에서 크라운 베이커리의 입사경쟁률을 보여주었는데, 그 수치는 놀라울 정도로 높았습니다. 그 프로그램에서 말하길 크라운 베이커리가 유한양행과 더불어 굉장히 높은 입사경쟁률을 보였다고 합니다. 우리는 잘 모르는 기업이지만 이처럼 높은 입사경쟁률을 가지고 있다면 이 기업이 무언가 큰 장점을 갖고 있고 비전이 있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이 점이 저희 조가 크라운 베이커리를 조사할 대상기업으로 선정한 이유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