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관리] 금호렌터카의 고객만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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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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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금호렌터카의 고객중심의 서비스 지향목표
2. 금호렌터카 CS( Customer Service ) 프로세스의 흐름
3. 금호렌터카의 고객만족 서비스
4. empowerment program의 배경
5. empowerment program의 목적
6. empowerment program 실천 방안
7. empowerment program의 성과
8. CS(Customer Satisfactation) 이념 : 고객만족마케팅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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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empowerment program ’의 성과
첫째: 적극․ 도전․ 신속성의 증대
둘째: 책임과 영향력의 증대
셋째: 지속적 역량 증대
넷째: 긍정적 사고와 신뢰감 증대
직원 개개인의 삶의 의미 발견과 자기 성장을 유도함
조직은 활성화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게 되며 궁극적으로는 고객만족에
이를 수 있음
조직 제반( 구조, 관리)의 변화를 유발하여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음
수익 증대와 연결되며 신나는 일터를 형성할 수 있는 초석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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