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경영론, 사업계획서] 직접만들어 먹는 샤브샤브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Concept
Commercial Power
Menu
Staffing
Interior
마케팅전략
촉진(Promotion), 홍보 계획
Acconting



본문내용
1. CONCEPT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를 바탕으로 한 웰빙음식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 - DIY
다양한 재료를 기호에 맞게 선택하는 방식의
Set 메뉴
신개념 패밀리 레스토랑
Room식 구조
타겟은 번화가를 중심으로 한 “가족”
(평일 점심 타겟은 3~40대 주부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유익한 자료 였습니다
  • ys***
    (2013.08.09 10:20:58)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기업체 현황, 사업내용
  • 직접 배우고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한 번 배우는 이벤트식의 프로그램이 아니라 수준급의 실력에 도달하게 여러 번 교육한다. 기수별 초밥왕을 뽑기 위해 같이 배우는 동기들끼리 경진대회를 열어 가장 맛있는 초밥을 만든 사람을 가린다. 평가는 ‘소시’의 손님들에게 맡긴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이 초밥지식을 가르쳐 주기위한 자리가 아니다.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가족 같은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툴지만 음식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외식 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숙해 온 것이다.특히 IMF때부터 지금까지 어려운 경기가 쭉 계속 되면서 ‘먹는 장사’에 대한 관심은 이전보다 더 높아져서 ‘붙기도 힘들고 정년도 짧은 취업을 하느니 창업을 하는 게 낫다’ 사람들로 외식업계는 북적대고 있다. 하지만 하루 한 집 건너 새로운 음식점이 문을 열고 또 그만큼 빠른 속도로 간판을 내리는 게 요즘 외식 산업의 현실이다. 외식사업경영론, 최학수 외 5인 공저, 한올출판사, 2004 pp.3광우병, 조

  • [사업계획서] 떡카페 사업계획서
  • - 떡까페http://www.yemun50.co.kr/ - 떡까페 http://www.dunkindonuts.co.kr/ - 던킨도너츠http://www.ygland.com/ - 노원구 부동산 http://www.tteokstory.com/ - 행복한 떡 이야기http://www.chunhafood.co.kr/ - 천하유통 http://www.dadobang.com/ - 다도방 http://www.slkitchen.co.kr/ - 세림주방 http://www.kfr.or.kr/ - 한국 전통 음식 연구소http://www.dailian.co.kr/ - 토론이 있는 인터넷 신문 데일리안http://blog.naver.com/wsoutis - 사업자등록 관련 법률 일반 떡집떡카페커피전문점품질가격

  • [국제경영론] 레인즈 인터내셔널(REINS INTERNATIONAL INC.) 사례
  • 사업1996년 외식사업 시작 2001년 ART FOOD INTERNATIONAL 설립 2005년 REX HOLDINGS로 상호 변경하여 주주회사제로 이행. 동시에 100% 자회사 ART FOOD INTERNATIONAL의 외식 사업분야를 승계시켜 회사명을 (주)REINS INTERNATIONAL로 변경. 2006년 모회사 REX HOLDINGS의 MBO에 의한 상장 폐지. 실질적 경영권은 ADVANTAGE PARTNERS에 넘어감.- 경영관리 부실2005년 12월의 결산단신을 2건이나 정정했다. 첫 번 째는 2006년 3월 2일로, 대차대조표나 손익계산서등, 개시한 자료 67매의 그 중 반수

  • 국수전문점 후루룩뚝딱 사업계획서
  •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멤버십을 적용아이들과 함께 쉽게 방문 20~30대 층이 쉽게 접근저렴하고 맛있는 음식 질식사와 디저트를 함께 배부른 식사제공편안한 식당 분위기일반현황상품개요상권분석사업계획재무제표타 사 포지셔닝 맵밥그릇이 특이함, 블랙라벨분식이있음샤브샤브가 있음고급스러움식당 분위기 (포근)메뉴의 수 (많음)식당 분위기 – (딱딱)메뉴의 수 (적음)일반현황상품개요상권분석사업계획재무제표타 사 포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