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 출하 2001년 5월 Amazon.com Most Popular 1위 2001년 6월 디지털타임스 선정 우수디자인상품 2001년 8월 아이리버 인터넷 쇼핑몰 개점(http://www.buyiRiver.co.kr)2001년 8월 국내 시장점유율 35%(디지털타임스 8월27일자) 2001년 12월 세계에서 가장 얇은 MP3CDP, SlimX(iMP-350) 출시 2001년 12월 아이리버 아메리카 법인 설립, 독자 브랜드마케팅 개시 2002년 7월 세계최초의 DataPlay 적용 포터블 오디오 기기 iDP-100출시 2002년 12월 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디자인 경
및 각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조사관찰법 FGI기초설문조사예비설문조사최종 설문지 작성기 초 조 사기초 설문지소비자들이 중요시 하는 변수관찰법 FGI기초설문조사예비설문조사최종 설문지 작성기 초 조 사기초 설문 조사조사 일시 : 2004. 11. 16 ~ 17조사 크기 : 120부조사 대상 : 고려대학교 대학생조사 목적 : 소비자들이 MP3P 구매 시 중요시 하는 변수의 선별기초 설문 조사 결과분석 결과 평균값이 낮은 변수 존재토의 결과 평균값이 낮은
지역전략산업으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MP3 Player의 파워 브랜드 iRiver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우수기업성공사례연구iriver 성공사례분석과목:호텔경영정보론담당교수:학번:성명:목차 1. 동기 및 서론 12. 본론.2Ⅱ. 아이리버의 탄생 배경.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이처럼 아이리버가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과 이제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리버를 선정하고 조사, 분석하고 이미 세계 시장의 점유율이 우리나라가 가장 높기 때문에 국내의 MP3기업만을 경쟁사로 선정하였다.또 현재 아이리버가 안고 있는 문제점은 무엇인지를 알아보고 향후 대처는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를 조사해 보았다. 2.아이리버 기업소개iRiver가 Fi
및 출하 2001년 5월 Amazon.com Most Popular 1위 2001년 6월 디지털타임스 선정 우수디자인상품 2001년 8월 아이리버 인터넷 쇼핑몰 개점(http://www.buyiRiver.co.kr)2001년 8월 국내 시장점유율 35%(디지털타임스 8월27일자) 2001년 12월 세계에서 가장 얇은 MP3CDP, SlimX(iMP-350) 출시 2001년 12월 아이리버 아메리카 법인 설립, 독자 브랜드마케팅 개시 2002년 7월 세계최초의 DataPlay 적용 포터블 오디오 기기 iDP-100출시 2002년 12월 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디자인 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