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리미엄 디자인
1) 현대 자동차
2) BMW
이슈 분석
2.여성 트렌드
1) 미스터 피자
2)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슈분석
3.소비 고급화
1)애니콜
2)모토로라
이슈분석
4.커뮤니티
1)싸이월드
2)이베이
이슈분석
5.하스피탈리티
1)킨텍스
2)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이슈분석
6.체험
1)대한항공
2)사우스웨스트 항공
부록 - 조원 일기장
- 본문내용
-
1. 선정 이유 및 배경
우리나라는 지난해 자동차 370만대를 생산하고 259만대를 수출해 미국, 일본, 독일, 중국에 이어 세계 5위의 자동차 강국으로 자리잡았다. 물론 현대.기아차의 역할이 절대적이었다는데 이견이 없다. 최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성장가세를 달리고 있는 현대차의 성공 요인을 알아보고자 한다.
2. 트렌드 라이딩 내용 <프리미엄디자인>
1) 투싼 디자인의 독창성과 우수성 세계적 수준 인정
현대자동차(대표:鄭夢九)의 투싼(현지명:JM)이 일본 산업디자인 진흥회가 주최, 심사하는 상품디자인 심사 결과, 미려하고 독창적이며, 가치있는 디자인으로 평가받아 수입차 SUV부문에서 최고의 영예인【굿디자인상】을 수상하였다. 이날 시상식은 일본 산업디자인 진흥회의 야마구치 노부오(山口信夫) 회장과 현대자동차 일본법인의 쿄다 토요호(京田 豊穂)사장을 비롯하여 일본 산업디자인 및 문화계의 저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특히 현대차 투싼의【굿디자인상】수상은 현대차가 일본진출 4년 만에 이루어낸 쾌거로 보수적이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시장에서 세계의 경쟁차중 최고의 평가를 받아 현대차 디자인의 우수성을 한층 더 인정받게 되었다.
투싼은 지난 8월 모스크바 국제 모터쇼에서도 자 루리옴『Za Rulion』(러시아 최고 자동차 전문지)지 주관으로 실시한 모터쇼 최고 차량 심사에서 투싼의 우수한 디자인이 높게 평가 받아 ‘모터쇼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