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론]IMF 전후 성장기업과 쇠퇴기업 연구-롯데백화점과 태화백화점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IMF 전후의 경제상황에서 어떻게 성장기업이 되고 어떻게 쇠퇴기업이 되었는가를 백화점 업계의 두 사례를 바탕으로 분석한 발표용 PPT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 목차
-
1. 기업 개요
2. IMF가 유통업계에 미친 영향
3. IMF 통한 태화의 실패원인분석
4. IMF를 통한 롯데의 성공전략
5. 백화점업계 앞으로의 변화 전망
6. 결론
- 본문내용
-
IMF 통한 태화의 실패원인분석
-내적요인
▶불필요한 경비지출 증가의 문제
▶마진률 저하 및 상품구성의 문제
▶인력의 종속성과 양성제도 미흡
▶상품에 대한 가격정책 결정한계
▶점포의 업태가 불명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MF 전후 성장기업과 쇠퇴 기업 롯데백화점과 태화백화점 비교
- [백화점][백화점 현황][백화점 CRM][백화점 고객관계관리]백화점의 분류, 백화점의 양극화, 백화점의 경쟁자, 백화점의 현황, 백화점의 CRM(고객관계관리), 백화점의 전략, 향후 백화점의 발전 방향 분석
- [롯데, 마케팅, 마케팅사례, 칠성사이다, 제크, 나뚜루, 롯데백화점] 롯데그룹, 롯데 칠성사이다의 마케팅 사례, 롯데 제크의 마케팅 사례, 롯데 나뚜루의 마케팅 사례, 롯데 백화점의 마케팅 사례에 관한 분석
- 이마트 기업분석
- [경영전략] 기업의 경영자원과 핵심역량 -cannon 캐논의 핵심역량경영 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