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평가론]평가인정모형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평가인정모형에 대해 정리한 PPT 보고서입니다. 제출용 한글 보고서도 있으니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목차
1. 개 요
2. 정의
3. 목적
4. 절차
- 표준설정
- 자체평가
- 현장평가
- 최종평가
5. 활동
6. 사례
7. 특성
8. 제한점
9. 유의점
본문내용
# 평가인정모형의 목적

▪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최저 수준을 인정,
수준 미만의 학교에 질적 향상을 도모토록 지도 조언

▪ 교육기관의 자율적 개선을 촉진

▪ 정부의 육성책에 안주하는 일부학교 자극

▪ 학부모, 학생 및 기업인들로 하여금 교육의 질을
객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함
참고문헌
프로그램 평가론 저자 : 배호순 원미사
교육평가 저자 : 변창진 외 공저 학지사
http://gnue.ac.kr/~edu4ts/tnl/ev/evcon.htm
http://blog.daum.net/sswa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