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학과, 문헌정보학과]도서관 이용자 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2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서관학과, 문헌정보학과 학생들 시험에 도움이 되시길...
- 목차
-
◎methods(방법)
◎Mode(그것들을 이끌어가는 형식)
◎인쇄자료
◎이용교육
◎이용교육 평가
◎도서관 이용 이용자교육 근거
◎Computer-Assisted Instruction(CAI)
◎Library Instruction through the Library Design
◎<Public Relation(홍보)>
◎<The purpose of library public relations(도서관 PR 목표)>
◎<Course Objectives> 과목 목적 (PR 가르치는 사람, 배우는 사람 목적)
◎Winners in library PR
- 본문내용
-
◎methods(방법) - Formal courses(공식적 과목)
ㆍcourse-related(교과목 연계)
ㆍcourse-integrated(교과목과 통합)
ㆍtutorial(1:1), seminar(세미나), mini-course
ㆍpoint-of-use(이용안내)
-Workbooks(문제집 같은 것)...
◎Mode(그것들을 이끌어가는 형식)
-Lecture(강의):보편적 교육 모드
장)편리함, 되풀이 사용할 수 있다, 사실에 대해 좋음, 다른 방법과 같이 사용 할 수 있음
단)지나치게 많이 전달하려고 함, 이용자 주의를 끌지 못함, 이용자가 다양함, 일방적이다, 이용자가 많으면 안 좋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