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학습지`교원교육` 경영전략 기업분석 -빨간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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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 론
- 연구 목적 및 사례 선정의 이유

II. 회사 개요
- 회사개요
- 연 혃혁
- Missoin & vision
- cl
- 사업영역
- 조직도
- 계열사
- 대표상품
- 경영성과

Ⅲ. 경쟁사와의 비교
- 회원수 현황
- 매출액 현황
- 경쟁업체 비교표

Ⅳ. 교원 교육의 경쟁력 분석
- 경쟁력 분석 PROCESS
- Michael Porter’s Industry Analysis
- 경쟁 전략 분석
- Michael Porter’s Value Chain Analysis
- VRIO
- 다각화 전략

Ⅴ. 결 론

Ⅵ. 향후 방안
본문내용
2000년 교원그룹 연수원 개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문화일보 선정 올해의 으뜸상품 수상
한국잡지협회 선정 2000년 우수잡지 수상
2001년 2001년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대상 최우수상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고객만족도 조사 2년 연속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고객만족경영대상 동시 수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명품 대상 수상
2002년 월간조선 선정 '한국의 50대 우량기업' ㈜교원 4위,
공문교육연구원㈜ 24위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대상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1위
(주)교원L&C 설립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4년 연속 1위
2003년 기능성속옷 PERME 출시, 교원WOW비데 출시
교원L&C웰스정수기 출시, 교원비전센터 개원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대상 최우수상 3년 연속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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