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의 허와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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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7.2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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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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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
1) 매스컴의 폐해
2) 건강식품의 정의와 잘못된 과다 열풍
3)매스컴에 의한 잘못된 정보들의 예
Ⅲ.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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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에 관련된 정보들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65세 이상의 노인인구가 이미 전체인구의 8%에 이르러 자신은 물론 그들을 돌보고 있는 가족 친지들도 이들의 건강관리가 중요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 때문에 신문, 방송, 잡지들은 앞다투어 건강과 관련된 문제를 중요하게 다루고 있고 그 주제들은 기사의 속성상 경쟁과 신속, 참신성을 추구하게 된다. 그 결과 시청자의 구미에 영합하는 부정확한 정보가 등장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신문이나 방송에 나온 건강관련기사들은 믿어도 되는가.
이번 보고서에서는 매스컴을 통해 접하게 되는 많은 건강식품의 허와 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대처 방안에 대해 논의해 보기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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