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omino’s Pizza

SWOT분석

S.T.P를 통한 브랜드 전략

Pizza Hut

Pizza Hut의 브랜드 인지도

S.W.O.T분석

quiz

소감
본문내용
Domino’s Pizza

1960년: 톰모너건 형제가 “도미닉스”시작
1965년:”도미노피자”로 회사명 개명
1967년: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1989년: 5,000개의 점포수 돌파
1990년:국내 첫 오금점 오픈
1993년:고객반족보증제 제도 도입
1998년:전기 충전식 열선 시스템인 피자배달가방 개발
2003년: 전 세계적으로 7,200여개 매장 개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피자헛과 도미노피자 비교 분석
  • 레포트샵PIZZA HUT vs DOMINO목차시장 현황피자시장과 점유율포터의 산업구조 분석모델경쟁기업의 분석 도미노피자1. 현재전략2. 미래목표3. 기본가정4. 경영자원5. 예측피자헛의 분석 핵심역량1. 현지화2. 철저한 고객관리3. 브랜드 경영 핵심4. EPRG모델에의 적용피자헛과 도미노피자1. 비교분석2. 약점 및 발전 방향시장현황피자시장과 점유율피자시장은 1960~70년부터 급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하였다. 특히 1980~90년경 큰 규모의 외식 업체들

  • [소비자행동]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브랜드의 마케팅 비교 및 조사
  • 피자 로고는 축산 농가의 어려운 처지에 대한 사랑을 구현했던 지정환신부님의 “더불어 함께” 라는 숭고한 삶의 자취를 자주색의 고귀함으로 표현하고 있다.4)기업연혁2. 시장 환경 분석 1)소비자분석(설문지) 1. 귀하의 성별은? ① 남자 (50%) ② 여자 (50%)2. 귀하의 평균 한달동안 피자를 먹는 횟수는?① 거의 먹지 않는다 (26%) ② 1번 (28%) ③ 2번 (32%) ④ 3번 (10%) ⑤ 4번 이상 (4%)3. 귀하는 어떤 브랜드의 피자를 자주 먹으며 좋아하시나요?① 도미노

  •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피자는 고객이 항상 옳다는 신념아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 매장을 대상으로 월 1회식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3. 연혁4. Mr.pizza의 컨셉* 브랜드슬로건 : 여성고객이 공감하는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자산인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의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포지셔닝 전략을 고객 중심으로 변화시켜 main 타겟인 여성 고객들에 집중하는 마케팅을 펼치고자 브랜드 슬로건을 Love for women으로 변경하였다.* 제품개발 : 미스터피자의 제품은

  • 시장분석,도미노피자,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이 필요. Ⅲ. 전략적 제안Surface 전략적 제언 - 가격Ⅲ. 전략적 제안Surface 전략적 제언 - 프로모션 MS 브랜드 가치 후광에 의한 프로모션창의적 UI다양한 색의 터치커버하이브리드 태블릿 이점 어필노트북 성능 구현 & 컨버터블 PC보다 가벼움▶ 휴대성, 즉시성 ↑ 자료 보기 & 자료생산 가능 Windows Office 어플 강점참고문헌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1230006599729656&DCD=A00204&OutLnkChk=Y-치즈값 하락http://www.dominos.co.kr/-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1장 1.기업의 연혁1)도미노피자의 기원 및 소개2)경영철학 3)기업사명4)도미노피자 연혁5)시스템제도2.외부환경분석 1)외식산업성장2)시장내부환경분석3.경쟁사분석1)피자헛2)미스터피자4.내부환경분석1)브랜드 인지도5.마케팅전략1)S.W.O.T분석2)S.T.P전략3)4P분석2장 1.한국피자헛 소개1)피자헛 소개2)연혁3)경영철학4)VISON5)기업문화2.기업내부환경분석1)브랜드인지도3.마케팅전략1)S.W.O.T분석2)4P분석4.피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