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관광사업의 정의
2. 카지노의 정의
3. 카지노의 역사 및 발전 과정
4. 카지노의 현황

5. 인사관리

6.카지노업이 관광산업에 미치는 영향

7.강원도카지노

8. 카지노 전망과 과제


본문내용
1. 관광사업의 정의
관광사업이란 관광의 주체인 관광객과 관광의 객체인 관광자원을 연결시키는 관광의 매체격인 관광사업체들이 영위하는 사업들의 통칭으로서 관광진흥법은 관광사업의 정의를 “ 관광객을 위하여 운송, 숙박, 음식, 오락, 휴양 또는 용역을 제공하거나 기타관광에 부수되는 시설을 갖추어 이를 이용하는 업” 이라 하므로 운송업, 숙박업, 외식업, 카지노업, 휴양업 등 관광객이 머무르면서 즐길 수 있는 대부분의 사업행위를 관광사업으로 정의하고 있다.
1999년에 개정된 관광진흥법은 관광사업의 종류를 여행업, 관광숙박업, 관광객이용시설업, 국제회의업, 카지노업, 유원시설업, 관광편의시설업으로 분류한다.

2. 카지노의 정의
카지노란 겜블링, 음악,쇼,댄스 등 여러 가지 오락시설을 갖춘 연회장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의 Casa에서 유래한 것으로 르네상스시대에 귀족들이 소유하고 있던 사교, 오락을 위한 작은집을 뜻하였으나 오늘날에 와서는 일반적으로 사교 EH는 여가 선용을 위한 공간으로서 각종게임기구를 설치하여 겜블링이 이루어지는 장소를 의미한다.
카지노의 개념은 두가지 측면에서 살펴볼 수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지노, 카지노산업] 카지노(카지노산업)의 개념, 발전추이, 역사와 카지노(카지노산업)의 현황 및 카지노(카지노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
  • 카지노(카지노산업)의 개념, 발전추이, 역사와 카지노(카지노산업)의 현황 및 카지노(카지노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Ⅰ. 개요Ⅱ. 도박과 카지노Ⅲ. 주부도박과 통신도박1. 주부도박2. 통신도박3. 도박의 개인적사회적 문제점1) 개인적 문제 2) 사회적 문제 Ⅳ. 카지노산업의 개념 및 발전추이Ⅴ. 카지노산업의 역사Ⅵ. 카지노산업의 현황Ⅶ. 카지노산업의 발전 전략1. 일반카지노장의 게임한도액 소액화 필요1) 테이블게임의 소액화 방안2) 슬롯

  • [카지노, 카지노산업] 카지노(카지노산업)의 역사, 특성, 효과, 영향과 카지노(카지노산업)의 현황 및 향후 카지노(카지노산업)의 전망 분석
  • 카지노(카지노산업)의 역사, 특성, 효과, 영향과 카지노(카지노산업)의 현황 및 향후 카지노(카지노산업)의 전망 분석Ⅰ. 개요Ⅱ. 도박1. 도박의 분류2. 통신도박3. 통신도박의 대응책1) 기술적 대응2) 법적제도적 대응3) 학교에서의 대처방법Ⅲ. 카지노산업의 역사Ⅳ. 카지노산업의 특성Ⅴ. 카지노산업의 효과 및 영향1. 카지노산업의 경제적 효과1) 라스베가스2) 미시시피 강변의 관광도시 빅스버그2. 카지노산업의 사회적 영향1) 도박중독증2)

  • [카지노산업] 라스베가스 VS 강원랜드 비교분석
  • 무에서 유를 창조하다 - 카지노 산업부제 : 라스베가스 VS 강원랜드(( 목 차))Ⅰ. 서론주제선정 이유 및 전개 방향Ⅱ. 본론1. 설립배경1) 경제적 2) 환경적 3) 법적 2. 시설현황3. 경영 분석1) 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비교와 강원랜드의 나아갈 방향 2) 현 단계의 SWOT분석4. 강원랜드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향Ⅲ. 결론 Ⅳ. 참고문헌Ⅰ. 서론강원도 폐광진흥지구에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내국인출입 카지노가 개장되었다. 이는 1995년 12월 29일 국

  • [국제관광] 해외 카지노산업의 현황 및 분석
  • 해외 카지노 산업의 현황 및 분석강의명 : 국제문화관광특강목 차I. 서 론1. 카지노의 개념 12. 카지노의 발전과정 13. 카지노의 특성 2II. 본 론1. 카지노 산업의 동향과 분석 32. 세계 각국의 카지노 산업 현황1) 미 국 42) 유 럽 53) 아시아 73. 카지노 산업의 마케팅1) 카지노 마케팅의 중요성 132) 카지노 마케팅의 특성 133) 마케팅 믹스 14III. 결 론 18VI. 참고문헌 19I. 서 론1. 카지노의 개념1) 일반적 정의카지노란 겜블링(gambling), 음악, 쇼, 댄스

  • [카지노산업론] 카지노 종사원이 인식하는 고객의 행태에대한 다국적 비교문화 연구
  • Ⅰ. 서론(문제제기/연구목적/연구 범위 및 방법)Ⅱ.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카지노산업의 개요/개념 및 특성/한국현황/마케팅환경/세계동향)Ⅲ. 연구설계의 분석방법Ⅳ. 실증적 분석과 해석Ⅴ. 결론목차제1절 문제제기카지노 합법화 추세국내 내국인 출입가능 카지노 허가다양한 국가의 고객 경험외국인고객들의 상호문화적 차이 이해제2절 연구목적카지노의 개괄적 특징선행비교문화연구 개념에 대한 이해국적별 고객간의 상호문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