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다이렉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e-메일 마케팅의 등장 배경
2> e-메일과 마케팅 천생연분
**본론
1> 전략적인 접근 취하기
2> 고객대화 이용.
3> 미래를 내다보며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1> e-메일 마케팅의 등장 배경
과거에 비해 현재는 놀랄 만한 제조의 발전으로 수많은 분야의 새로운 제품을 생산, 배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새로운 형태의 운송 수단과 통신의 발전은 먼 거리 쇼핑까지도 할 수 있게 됨으로 인해, 활발한 소비를 가능케 하였으며, 각 고객의 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은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한 기업이 수백만명의 고객의 니즈나 원츠를 만족시킬수는 없는 것이었다. 그래서 기업은 방법을 찾던 중 이메일 마케팅이라는 것이 대두되기 시작했다.
e-메일 마케팅은 누가 가장 소중한 고객인지를 이해하고 그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주고받음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로부터 최대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개별화된 서비스를 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개개의 고객들을 개인적으로 알 수도 있으며, 그들에게 개인적인 관심과 서비스를 단시간 내에 제공해 줄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소비자의 욕구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