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옙 yepp PD1 2007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 삼성전자

2. PMP란?

3. PD1 제품소개

4. 시장분석

5. 마케팅목표

6. STP전략

7. 4Ps전략
본문내용
PMP(Portable Multimedia Player)?
: 2.5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와
HDD 등 대용량 저장매체를 갖춘
멀티미디어 재생 기기

PMP의 경우 MP3 플레이어가
발전한 형태로 보는 견해가 있는
한편, 거치형 멀티미디어 기기가 휴대용으로 진화한 형태로 파악하는 견해도 있다.

PMP는 시장에 등장한 지 3년 만에, 향후 독자적으로 대규모 시장을 형성할 가능성이 높은 차세대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부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mp3플레이어 삼성 `Yepp`옙 시장선점 전략
  • 삼성플라자와 용산전자상가 테크노마트 등 제대로 된 곳에서 유통을 시키고 대기업의 강점인 AS부분을 강화시켜서 소비자가 신뢰하고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한다.Ⅵ. 결론지금까지 삼성의 mp3 player인 옙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았다. 현재 mp3시장은 분명히 잠재 가능성이 큰 시장이며 그 시장에서 아직 Yepp이 확고한 자리를 차지하지 못하고 있는 입장이다. 시장 분석과 소비자 분석을 통해 기존의 옙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지 못하고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삼성전자는 주된 고객을 10대 20대로 잡고 MP3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겠다는 입장이다. YEPP은 삼성의 브랜드가치와 높은 자본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MP3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모리 반도체를 자회사에서 직접 공급하여 큰 경쟁무기로 하여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그 외에도 A/S , 여성을 위한 마케팅, 다양한 케이스생산, 오프라인 cafe형성 등 많은 마케팅믹스전략으로 국내기업을 넘어 세계시장까지의 진출을 꾀

  • [광고와 마케팅] 삼성 mp3플레이어 옙(Yepp) 마케팅전략
  • 삼성플라자와 용산전자상가 테크노마트 등 제대로 된 곳에서 유통을 시키고 대기업의 강점인 AS부분을 강화시켜서 소비자가 신뢰하고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한다.Ⅵ. 결론지금까지 삼성의 mp3 player인 옙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았다. 현재 mp3시장은 분명히 잠재 가능성이 큰 시장이며 그 시장에서 아직 Yepp이 확고한 자리를 차지하지 못하고 있는 입장이다. 시장 분석과 소비자 분석을 통해 기존의 옙이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지 못하고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전략(1) 국내시장 경영전략(2) 해외시장 글로벌전략3.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 SWOT분석(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4. 삼성전자 성공 및 실패사례(1) 국내활동 성공사례1) 지펠 성공사례(2) 국내활동 실패사례1) 모바일메신져 챗온 실패사례2) 자체 소프트웨어 바다OS 실패사례3) MP3 YEPP의 실패사례5. 삼성전자 글로벌활동 사례연구 (1) 해외진출배경(2) 삼성전자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Ⅱ. MP3 업계 현황1. 국내 MP3시장현황과 세계 시장규모2. 빠르게 변하는 MP3와 MP3시장3. 국내 MP3 업계현황4. 강력한 외국기업의 출현Ⅲ.기업소개1. 삼성전자 CEO2. 삼성전자의 설립 및 연혁3. 기업재무 정보4. 경영이념5. 삼성전자 로고Ⅳ. 마케팅 전략1. 목표고객2. 주경쟁사 소개(1) 애플의 기업 소개1.연혁(2) 애플 I-pod의 Marketing Mix (4P)1. product 측면a. 현재의 i-podb. 새로운 기능2. promotion 전략a. 인지도 향상 전략ㄱ. 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