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sk커뮤니케이션즈와 웅진 씽크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발표관련이론정리

2.기업소개

3.모집.선발

4.평가.보상

5.기업소개

6.모집.선발

7.평가.보상
본문내용
회사소개 - 개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사업자

연혁
1999. 싸이월드 오픈, ㈜싸이월드 법인설립
2000.서비스 개시 최단기간 1억 페이지뷰 돌파
2001. 미니홈피 오픈
2002. SK커뮤니케이션즈㈜출범
2003. ㈜싸이월드 합병
2004. 올해의 인터넷 기업상 대상수상 및
가입자 1천명 돌파
2005. 중국 싸이월드 1백만 돌파
싸이월드, 일본서비스 공식 오픈
미국 법인 설립
2006. 와튼스쿨선정 ‘비즈니스 혁신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 지속경영
  • 조사 실시 → 평가에 활용,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 실현 4. 사례 – 노보 노르디스크의 지속경영-1970년 소비자 운동가 캠페인 → 매출 50%하락-2001년 남아공 정부를 상대로 소송 → 의약품 가격인하 합의- 세계당뇨재단 설립, 기부 공약* 경영방침 : 재무적, 사회적, 환경적 경영의 조화-대기업에도 정착되지 않은 지속경영개념을 중소기업에 적용시키기에는 무리가 있다.-죄수의 딜레마에 봉착할 수 있다.경제적으로 기업들은 그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관리계약(management contracts)▪ 턴키계약 (turnkey projects) ▪ 계약생산(contract manufacturing) 등3. 해외직접투자▪ 단독투자(sole investment), 합작투자 (joint venture)▪ 신규설립투자(greenfield start-up), M&A(merger & acquisition)투자 수출 ⇔ FDIFDI ⇔ 라이센싱재화의 국제적 이동생산요소(경영자원)의 해외 이전제 생산요소(자본․ 기술․ 경영능력 등) 결합→ 일체(package / bundle)로 이전단일의 생산요소의 이전국내에서 생산해외현지에서 생산경영권 스스로 행

  • [기업과 사회] 다문화 가정 지원-기업과 NGO협력을 중심으로
  • 인적 자원을 선발하고 교육해서 강사로 양성하는 것이다. 과정 이수 후 평가를 통해 다문화 가정 자녀를 위한 유치원, 다문화교육 거점학교 등에 강사로 배치하고 활용할 수 있다.Ⅲ.결론이상과 같이 넓게는 기업과 NGO와 정부가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어떤 자세를 취해왔는지, 구체적으로는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학습 부진이라는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 단체가 어떠한 방식으로 접근하였는지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는 기업과 NG

  • [사업계획서] 3G 핸드폰을 이용한 화상통화 영어 교육
  • 관리비 - 수도 + 전기: 80만원 - 직원들 간식: 30만원 - 기타: 40만원 = 총 150만원④ 대차 대조표연간 물가상승 10%로 가정함 경영 합리화로 연간 5%로 추정시설 투자는 없음. 이자율 변동 없음. 인원 증가 없음으로 가정법인세는 경상익의 30%로 추정함 구 분2008 년도2009 년도 2010 년도매 출 액100115135매출원가(-)604540판매관리비(-)303335영 업 이 익103760영업외손익(+,-)202224경 상 이 익-403944특별손익(+,-)-102015법인세 등(-)601213당 기

  • [해외투자] LG전자의 해외 투자 실태
  • 웅진씽크빅, 2008† 양경희, 「한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성공과 실패에 관한 연구」, 단국대 경영대학원, 2007† 「LG전자 ‘휘센’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라이터스 편집부, 2006† 김민성, 「한국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브랜드 전략 : 중국시장 진출을 중심으로」,한국외국어대 정책과학대학원, 2006† 감덕식, 「R&D의 글로벌화 필요하다」, LG경제연구원, 2005† 김승욱, 「LG전자, 세계 휴대폰시장서 최고 성장률」, KOTRA, 2004† 김 훈, 「해외 직접 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