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해외진출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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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선정이유

2. 기업소개
국내 E-mart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
4P중심의 경영전략
SWOT분석

3. 해외 시장 진출
중국시장 선택
상해 1호점
중국진출 전략

4. 결론
중국진출 의의 및 효과
향후 중국 환경예측과 대응전략
본문내용
상권의 잠재력 :
상해 소비 시장은 중국 전체 소비시장의 37%를 차지
북경, 상해, 광주, 심천은 타도시의 주민소득보다 67%나 높다.

경쟁대열 합류 :
상하이의 상권을 둘러싼 선점우위를 위한 경쟁이 치열(까르푸-30개점, 월마트-20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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