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환경] 신세계의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신세계 다각화 전략-
신세계 회사연혁
신세계 발전현황
신세계 다각화 전략의 배경
신세계 다각화 발전 현황

이마트 다각화 전략-
이마트 회사연혁
이마트 발전현황
이마트 지역 다각화의 배경
이마트 다각화의 발전 현황

신세계/이마트 분석 및 제안
본문내용
신세계의 다각화 발전 현황
- 다점포 전략을 기반으로 한 구매력 강화.
- 질적인 면에서 경쟁사가 가지지 못한 우수한 시설의 물류센터를 확보하여
국내 할인점 영업의 핵심 상품군인 식품류에 강점을 보유.
- 글로벌 소싱 확대를 통한 가격 경쟁력 향상 기대.
- 최저가격 보상제, 신선식품 리콜제 등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격조건과 품질을 공급.
- 품질 불량상품 보상제를 도입. 
- 국내 할인점 시장을 선점하여 입지, 점포수, 외형 면에서 경쟁사들을 압도.
- 동일 상품에 대해 최저가를 제시할 수 있는 Buying Power를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전략] 신세계의 다각화 전략
  • 국제기업전략 기말 리포트-신세계의 다각화 전략목차1. 신세계의 1단계 다각화 – 국내 할인점 다각화 22. 신세계의 2단계 다각화 – 이마트의 해외 진출 83. 신세계의 핵심 역량 분석 154. 전략제의 17별첨: 참고자료신세계의 1단계 다각화 – 국내 할인점 다각화신세계 소개신세계는 1930년 한국 최초로 백화점을 개점 개설하고, 69년 직영화 선언, 백화점카드 도입, 93년 할인점 도입 등 국내 유통 산업을 선도해왔다. 현재 한국 내 7개 백화점과 80 여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전략(1) 현지화․•차별화 마케팅 전략(2) 인사관리 전략(3) 현지화 전략 사용 이유6. 중국 진출 결과 및 과제(1) 중국 진출의 의의 및 효과(2) 향후 중국 환경 예측과 대응 전략7. 평가※ 참고문헌 / 참고사이트1. 기업 선정이유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전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감각을 배우는 것이 국제 경영론의 핵심이다.최초의 국내 할인점으로 국내 유통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신세계 E-mart는

  • [경영] 기업의 해외 진출
  •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주) 동양제과해외시장진출 / 현지마케팅전략 / 초코파이 중국진출 이후2.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 (주) 대상해외시장진출 / 현지마케팅진출 / 미원 인도네시아진출 이후3.E-MART의 중국진출 - 신세계현지마케팅전략 / 이마트 상하이점 현황4.진로소주의 일본진출 - (주) 진로재팬해외시장진출배경 / 시장환경조사 / 현지마케팅전략 현재일본진출현황 / 진로그룹의 해외진출전망5. 대우전자

  • [국제재무관리] 이마트의 중국진출 전략
  • 전략이마트의 전 점포는 오픈 전부터 지역사회, 주민, 경제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춘다. 지역단체 재원 지원 프로그램,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등의 형태로 기업 이익의 일부를 지역사회 발전에 환원함으로써 지역주민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다.④ 우수한 인적 자원유통사관학교로 불리는 신세계 그룹의 우수한 유통인력들이 이마트의 경영진과 간부, 실무진을이루고 있어 전략 기획과 실행에 있어 경쟁업체보다 한결 앞서 있다.4.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