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 정보
인텔 주식회사
1968년 Robert Noyce와 Gordon Moore가 실리콘 밸리에서 창업

사업 영역
DRAM 사업: SRAM(1969~1971), DRAM(1971~1986)
마이크로프로세서(CPU) 사업: 1970~현재
1985년 병렬 슈퍼컴퓨터 사업, 1988년 플래시 메모리 사업, 1995년 칩셋 사업 진출

2006년 회사 규모
고용인력: 99900 명
Worldwide offices and facilities: 199 개소
매출(2005): $38,800,000,000
포츈 500 랭킹 중 50위
Chairman of the Board: Craig R. Barrett
President & CEO: Paul Otellini
본사 소재지: Santa Clara, California US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ntel 개방형 혁신 전략 [사업분야기업문화집단지성R&D브랜딩미래전략]
  • 인텔의 브랜딩 전략2. 인텔이 직면한 브랜딩 이슈3. 초기의 브랜딩 시도4. ‘Intel Inside’ 브랜딩 전략 전개5. ‘Intel Inside’의 채택6. OEM 업체의 지원협조7. ‘Intel Inside’ 프로그램8. ‘P5’의 네이밍9. 성공의 지표Intel의 집단지성 이용 전략1. 팹(Fab) 방법 2. 대학의 레버리징3. 인텔의 이익영역모델4. 중앙연구소의 한계와 변화Intel의 새로운 미래 전략1. 유비쿼터스 전략2. 전자제품, 커뮤니케이션 마켓 공략3. 더블 히트(Double Hit) 전략 4. 전자산업

  • 리더십 사례 레포트
  • 리더십 사례나누기 9~10장Contents9장리더십 나누기 9-1 삶에 희망을 주는 커뮤니케이션리더십 나누기 9-2 리더십 브랜드리더십 나누기 9-3 유명한 리더 따라하기스타벅스의 성장과 가치소통리더십 나누기 사례 9 : 허재 감독의 커뮤니케이션 변신10장리더십 나누기 10-1 인텔의 이슈리더들리더십 나누기 10-2 1등과 리더리더십 나누기 10-3 : 냉커피 박 지점장의 이슈리더십전략적 직관과 리더의 이슈개발 리더십 나누기 사례 10 : 매그나칩스의 황 부사

  • [P2P]P2P의 개념,기술형태, P2P의 저작물전송, P2P와 프리넷,인텔, P2P의 솔루션, P2P의 수익모델, P2P의 문제점,성공전략
  • P2P의 개념, P2P의 기술형태, P2P의 저작물전송, P2P와 프리넷, P2P와 인텔, P2P의 솔루션, P2P의 수익모델, P2P의 문제점, P2P의 성공 전략 분석Ⅰ. 서론Ⅱ. P2P의 개념Ⅲ. P2P의 기술형태1. 일 대 일 모델(one-to-one models)2. 일 대 다 모델(one-to-many models)3. 다 대 다 모델(many-to-many models)4. M2M(Machine to Machine) 커뮤니케이션Ⅳ. P2P의 저작물전송Ⅴ. P2P와 프리넷Ⅵ. P2P와 인텔Ⅶ. P2P의 솔루션Ⅷ. P2P의 수익모델1. 제한된 P2P 파일 공유 서비스 사업2. P2P 트랜잭션을 모니

  • [마케팅전략] 인텔의 새 브랜드 전략
  • 커뮤니케이션 (IMC)전략으로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유지내부 마케팅 조직의 명확한 업무분장과 평가시스템 가동2006 SKKU Marketing Strategy‘intel chip’이 장착된 컴퓨터를 사면 첨단기술을 보장 받을 수 있고 광범위한 소프트웨어들과 데이터 호환이 가능하다는 메시지 전달. 인텔의 브랜드네임과 로고를 보며 안심하고 구매결정을 할수 있는 ‘사고의 틀’을 만들어주는데 주력.이러한 intel inside 캠페인으로 인하여 짧은 시간안에 세계에서 손꼽히는 가

  • [글로벌지역연구] 디지털경쟁력 인텔
  • 디지털 경쟁력 - intelContents인텔 소개인텔의 제품별 사업분야인텔의 최신IT전략3-1. 최신전략에 따른제품4. 국내 IT산업의문제점4-1. 문제점해결책1. 인텔 소개세계 최대의 마이크로프로세서 생산업체341억 $2008년도 연 매출 80%2008년 기준 세계 시장 점유율2. 인텔 제품별 사업분야- 마이크로프로세서- 칩셋- 플래시 메모리- 임배디드 컨트롤 칩- 마더보드-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인터넷 서비스3. 인텔 최신 IT전략유비쿼터스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