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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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II. 인텔의 회사 개요

III. 인텔의 CEO와 조직문화

IV. 인텔의 주요 사건

V. 인텔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VI. 인텔의 미래상
본문내용
3) 제품동향
프로세서 시장에서 64bit 프로세서와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인텔의 혁신적인 신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과거와 같이 인텔의 신제품 출시가 모든 PC의 업그레이드를 이끌며 폭발적인 수요를 유발하고 있지는 못한 상황이다. 예전처럼 많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지 않은 실정이며, 강력한 경쟁자인 AMD가 64bit 시장에서는 인텔에 비해 확실한 성공을 거두었고, 듀얼코어 시장에서도 인텔과 각축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새로운 제품군이라고 할 수 있는 플랫폼의 전망 역시 미지수이다. 인텔이 Viiv, vPro, Centrino technology 등 플랫폼 전략에 기반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그 효과는 크게 나타나고 있지 못하다. 모바일 시장에서는 센트리노 플랫폼을 탑재한 노트북이 많이 출시되면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지만,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겨냥해 출시한 바이브 기술은 이를 지원하는 PC가 점차 등장하고 있기는 하나 소비자들의 반응은 아직까지 냉담하다. 이는 소비자들이 아직 이들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이해가 부족한 것이 원인이라 할 수 있다.
참고문헌
앤디 그로브 저, 성병헌 외 역, {관리혁명}, 대경출판, 1996.
최을영 저, {미래를 파는 디지털 상인들}, 인물과 사상사, 2001.
앤디 그로브 저, 성병헌 외 역, {관리혁명}, 대경출판, 1996.

인텔 2001년 연차보고서
인텔 2005년 연차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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