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후디스 롱런 브랜드를 위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선정 배경
- 문제제기 및 주제 선정 이유
- 기업소개
- 주요연혁
- 경영실적

2. 분석내용
- 경영환경 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

3. 장기 전략의 탐색
4. 요약 및 제안
본문내용
1. 기업 선정 배경
아이에게 좋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먹이고 싶고, 사주고 싶은 것이 엄마 마음. 엄마들은 아이에
게 도움되는 것이라면 비용을 아끼지 않고 더 좋은 것을 사주려고 한다. 특히 아이가 매일 먹는
먹거리라면 조금 값이 비싸더라도 좋은 식품을 먹이고 싶어 하는 것이 당연한 일.

최근에는 경제적으로 윤택해짐과 동시에 웰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저출산 시대를 맞이하
여 아이 먹거리에도 고급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유기농 먹거리가 출시된 이후 일반 먹거리
보다 비싼데도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유기농 먹거리를 찾는 엄마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 유기
농 먹거리가 이처럼 좋은 반응을 얻는 것은 유기농, 생식 등 먹거리의 고급화라는 라이프 스타
일 변화와 함께 시판 유기농 먹거리가 엄마가 손수 만든 먹거리 못지않게 고른 영양을 갖췄기
때문이다. 값은 조금 비싸지만 유기농 재료를 구입, 보관하는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또한 유기
농 먹거리는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하다.

청정한 나라 뉴질랜드에서 농약, 인공사료, 항생제, 성장촉진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사
계절 방목한 산양유로 만들어 다이옥신,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의 걱정이 없어 아기의 미래
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 일동 후디스 산양분유이다.

오늘날 힘든 경영환경에서도 다른 경쟁 업체들을 제치고 당당히 이름을 떨치고 있는 '일동 후
디스‘를 롱런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참고문헌
일동 후디스 홈페이지http://www.ildongfoodis.co.kr/servlet/foodis.FHomeIndex

▪ 제일기획 연구보고서 2002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세부적이지 못하고, 구성이 밋밋하다.
  • hbh2***
    (2016.01.22 18:37:45)
회원 추천자료
  • [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위한 식품에 대해서는 다른 제품에 비해서 적극적인 소비패턴을 보이기 때문에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점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는 것이다. Ⅱ. 친환경식품 개발일동후디스는 설립 이래 친환경식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유아식업계의 웰빙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일동후디스는 분유 시장에 진출함에 있어서 친환경 제품의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건강에 이로운 성분을 함양함으로서 식품의 판매를 촉

  • [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일동후디스의 높은 인기 분유에는 어린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영양소들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이는 자식을 둔 부모들이 분유에 대한 구매를 촉진시키는 이유가 된다. 자식의 건강에 대해서는 소비자들이 소비를 아끼지 않기 때문이다.자식을 둔 부모의 경우에 자식을 위한 식품에 대해서는 다른 제품에 비해서 적극적인 소비패턴을 보이기 때문에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점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

  • 매일유업 기업 경영분석과 매일유업 기업활동분석및 매일유업 CSR(사회적책임)사례분석및 나의의견
  • 아직 가시지 않은 모습이다. 반면 매일유업은 꾸준히 핵심 역량을 위하여 노력하고 반사 이익 덕에 영업이익이 2012년 기준 92.1억 원에서 2013년엔 159.7억 원으로 상승하였다. 이러한 사례가 확대대기 위해서는 기업은 단순히 소 젖 짜듯 이익만을 추구하는 행위에서 벗어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하여 기업 역량을 다해야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은 단순히 싼 것만 추구하는 1차적 소비에서 벗어나 가치 소비를 위한 노력을 하여야 할 것이다.

  • [마케팅 전략]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브랜드의 창출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하였다. 특히 아기에게 먹이는 식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서는 기존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활용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새로운 브랜드 홍보를 위한 Tool로써 Permission Marketing(허락마케팅)을 적극 활용하는 전략을 세우게 되었다. 그렇다면 우선 Permission Marketing(허락마케팅)이란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남양유업의 상황에 어떻게 적용시킬 수 있는지 그 전략수립의 당위성과 과정을 알아보기로 하겠

  • 분유 마케팅 전략 방안
  • 일동 후디스 만족도파스퇴르 만족도가격4점3.7점3.45점3.2점브랜드 인지도3점4.6점4.05점3.75점영양성분7점3.95점3.7점4점소화능력 고려6점3.55점3.5점3.5점위생문제5점3.25점4.2점3.6점물에 잘 녹는 정도2점3.55점3.3점3.4점쉽게 구매 여부1점4.2점3.85점3.2점?일동 후디스 마케팅 전략 제시소비자가 분유 속성 중 가장 중요시 하는 속성은 ‘ 영양성분 ’ → 영양성분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모색소비자가 가장 만족 하는 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