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psp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SP (PlayStation Portable)
Ⅰ 회사소개
Ⅱ PSP마케팅 분석
1.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2. 유비쿼터스 마케팅
3. 스포츠 마케팅
4. 인터넷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5. 영화 마케팅
6. 인기게임 마케팅
7.유통망을 이용한 마케팅
8.터치 마케팅
9.예약 판매 마케팅
Ⅲ PSP의 향후 개선 방향
1. 알람기능 추가
2. UMD 볼륨 차별
3. TV 연결기능
4. A/S
5.다양한 색상
- 본문내용
-
회사소개
1993년 12월
-Sony Computer Entertainment(SCE) 설립
1994년 12월 3일
-PS1 일본 판매
2000년 3월 4일
-PS2 일본 판매
2003년
-PS2 6000만대 판매 ,세계시장 60%이상 장악
2004년
-소형 PS2판매
2005년 5월 2일
-휴대용 기기 PSP국내 판매
PSP마케팅 분석
1.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비디오 게임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과 동일한 네이밍전략을 내세움으로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에 휴대용이라는 뜻인 포터블이란 단어만 삽입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인기 게임기와 동일한 느낌을 받게 만드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