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psp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SP (PlayStation Portable)

Ⅰ 회사소개

Ⅱ PSP마케팅 분석
1.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2. 유비쿼터스 마케팅
3. 스포츠 마케팅
4. 인터넷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5. 영화 마케팅
6. 인기게임 마케팅
7.유통망을 이용한 마케팅
8.터치 마케팅
9.예약 판매 마케팅

Ⅲ PSP의 향후 개선 방향
1. 알람기능 추가
2. UMD 볼륨 차별
3. TV 연결기능
4. A/S
5.다양한 색상
본문내용
 회사소개
1993년 12월
-Sony Computer Entertainment(SCE) 설립
1994년 12월 3일
-PS1 일본 판매
2000년 3월 4일
-PS2 일본 판매
2003년
-PS2 6000만대 판매 ,세계시장 60%이상 장악
2004년
-소형 PS2판매
2005년 5월 2일
-휴대용 기기 PSP국내 판매


 PSP마케팅 분석
1.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비디오 게임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과 동일한 네이밍전략을 내세움으로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에 휴대용이라는 뜻인 포터블이란 단어만 삽입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인기 게임기와 동일한 느낌을 받게 만드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DS 성공사례
  • 마케팅사례마케팅 사례 – 2. 저렴한 가격 (닌텐도DS vs PSP) 27자기소개자기소개자기소개자기소개제품특징2829마케팅 사례 – 3. 교육 소프트웨어STP전략SWOT전략환경분석4P전략마케팅사례<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닌텐도사에서 직접 개발, 배포한 두뇌게임가격 : 28,000원한국 광고 모델 : 장동건, 안성기유럽 광고 모델 : 니콜 키드먼특징뇌 연령을 낮추기 위해 계속적으로 트레이닝을 하게만드는 것이 ‘매일매일 DS 두뇌 트레이닝’의 매

  • [매스컴] 디지털 미디어시대의 도래와 방송광고
  • 광고 등이동성 – DMB 서비스, 이동형 방송기술 등.유비쿼터스 환경 구축.소비자가 제공되는 광고정보를 계속 볼 것인지 아닐 것인지 선택할 권리.대중지향과 밀접한 관계.대중도달력이라고도 함.상호작용성개인화이동성대중 도달력미래 방송광고 미래 방송광고의 지향점디지털미디어시대의 방송광고 전략(1)커뮤니케이션 자원의 전반적인 재분배- 미디어 중심의 홍보전략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홍보 전략커뮤니케이션 자원 관리를

  • 한국 코카콜라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결론부온라인에서 이제 ‘매체’는 단순히 광고 지면만을 거론하기에는 너무나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에 일반화 되어가고 있는, 입소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바이럴 마케팅은 올해의 이슈인 UCC를 기반으로, 동영상 노출이 가능한 모든 곳을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겠다.UCC 형태의 동영상 컨텐츠를 기업에서 직접 제작, 포털의 동영상 섹션 및 기타 주요 동영상 매체의 컨텐츠 지면 등을 통해 노출하

  • [마케팅관리론] [마케팅관리]`닌텐도DS`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광고두뇌트레이닝,영어공부기능 부각학습기의 인식이 강화닌텐도의인지도 급상승▶ 촉진전략마케팅전략광고게임의 특성상 체험이 이루어지면 바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확률이 커짐▶ 촉진전략마케팅전략체험 마케팅정품사면 옵션을 주거나 업그레이드 무료 등 혜택을 느끼게 하라!불법복제 칩 판매 주기적 단속 엄중 처벌 / P2P 사이트 법적 조치복제품의 단점을 확실하게 홍보하라1. NDSL까지 고장 날 위험성 높다2. 정품 팩보다 렉

  • [경영원론] 닌텐도DS의 마케팅분석
  • PSP 경우도 게임타이틀에 따라 다르지만 닌텐도와 비슷한 3~4만 원대의 가격을 형성.(3) Promotion (촉진)엄청난 마케팅 비용 책정 - 철저한 스타마케팅, 광고 물량공세닌텐도는 장동건, 이나영, 송혜교, 차태현 등 국내에서 특급 인지도를 자랑하는 스타들을 차례차례로 기용하여, 프라임 타임 시간대를 비롯한 인기 프로그램의 방영 시간대에 적극적으로 광고를 내보냈다. 게다가 닌텐도는 하나의 버전의 광고가 아닌, 게임 소프트웨어의 타이틀마다 3~4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