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오프라인)세계와 온라인세계의 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19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프로젝트 배경 및 목적

2.온라인-오프라인 정의

3.온라인-오프라인시장의 전반적 특성

4.사 례 : 월마트와 아마존

5.결론 및 향후전망
본문내용
**온라인-오프라인 정의
온라인 [ on-line ]
① 컴퓨터 시스템 주변 장치들이 중앙 처리 장치와
직접 연결되어 그 통제하에 있는 상태.
② 단말기가 통신 회선을 통해 주 컴퓨터에 연결되어
동작 중인 상태.
참고문헌
http://www.walmart.com
http://www.amazon.com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비교분석
- 김윤관(04.6)
온라인 구매자와 오프라인 구매자의 차이점에 관한 연구
- 정석모(02.12)전자상거래시대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협력방안
- 임채운(00.5)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 및 성장전략(05.6)
월마트 경영사례 연구보고서-강봉국(01.5)
Wal-Mart Stores in 2003(04.5)가상시장에서 Porter의 경쟁우위전략-남기찬(02.12)
On-line 쇼핑과 Off-line 쇼핑의 경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론정보학] 중동. 아프리카 민주화 혁명에 대한 언론보도 비교 분석-동아일보, 한겨레, 북한 언론
  • 차이다. 남한에는 각종 언론사가 1000개가 넘는다. 신문사가 400여개 정도, 방송사가 180개 정도, 인터넷언론이 500개 가까이 된다. 신문은 다시 전국신문, 지역신문, 스포츠신문, 전문신문 등으로 나눠진다. 전문 광고만 발행해주는 신문까지 합치면 신문사는 400개가 아니라 1000개도 넘을 것이다. 언론사 규모도 다 다르다. KBS처럼 직원이 5000명이 넘는 언론사도 있고, 작은 인터넷 신문처럼 두세 명이 할 수 있는 언론사도 있다. 현재 한국의 전체 언론종사자

  • 에듀테인먼트에 대한 기독교 교육적 성찰
  • 오프라인에서는 행하지 못했던 솔직한, 적극성 등을 통해서 오프라인의 자아를 더욱 쉽게 표출할 수도 있다. 아이디를 통해서 사용자는 실제 세계의 자신을 은닉하는 한편 사이버 세계의 또 다른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다. ② 아바타(avater)-아바타란 ‘내려오다, 통과하다’라는 의미의 산스크리트어 ‘AVA와 아래, 땅이란 뜻의 ’TERR의 합성어로, 고대 인도에서 땅으로 내려온 화신을 지칭하는 말이다. 분신, 화신이라는 뜻의 아바타는 현실 세계

  • NC소프트의 마케팅, 다각화전략, 해외시장진출
  • 세계 시장을 무대로 게임이 영화, 드라마,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와 결합,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하였다.(2)대중문화를 통한 마케팅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지만 전체비중을 보면 게임은 아직 대중적이지 못한 분야이기도 하다. 온라인 문화와 오프라인 문화의 대표적인 차이라고 볼 수 있다. 대중음악은 TV,라디오 등을 아우르는 오프라인과 인터넷이라는 온라인 대중매체를 통해 노출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없다.

  • [인터넷 비지니스] [A+] E-BUSINESS E-비즈니스 마케팅
  • 차이점 존재e-비즈니스 마케팅의 효과성 측정e-비즈니스 마케팅의 주요성공요인시장세분화 및 대상고객의 확인차별화된 웹 사이트의 개발다양한 고객정보의 수집다른 회사들과의 협력 및 제휴마케팅 활동의 지속적 평가기업의 정보화 마인드 개선e-비즈니스 마케팅의 주요성공요인지속적수익창출력확보고객지향적관점의유지차별화콘텐츠의확보기회의선점특허권의등록디지털기업구조의구축e-비즈니스모델의성공전략Thank YouG

  • [해상운송론] 조선산업의 성장과 주변국가들의 성장에따른 대응과 대처
  • 세계 ‘톱5’ 진입’ : 한국경제 5월 4일‘산둥성, 대대적인 항만확충 추진’ : 물류신문 5월 17일‘지난해 중국 100대 유통기업 매출 25% 증가’ : 조선일보 5월 9일‘장강 , 물동량 증가로 운항 선박 대형화’ : 해운신문 5월 9일타 국가들의 한국에 대한 추격‘한국 무역, 일에 차이고 중에 쫓기고’ 동아일보 5월 22일‘한국 무역, 베트남에도 끼었다’ 중앙일보 5월 22일트랜드 분석2. 조선한국 ‘한진해운, 대형선 9척 발주로 지속적인 선대 확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