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토토복권(toto)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사업 분야 소개 및 분석
3. 토토 선정 이유
4. 토토 소개
5. 복권 시장에서의 토토 위치
6. 복권 시장의 새로운 틀
7. 토토가 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매월 22(투투)일을 스포츠 토토의 날로 정하고,
그 날에 event program을 집중시킨다.
목적 : 기존의 산발적인 event를 지양하고 event program을 하루에 집중하여 토토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목적이다.
장소 : 전국 판매점
main target의 유동이 집중된 곳 ex) 종로, 강남의 빌딩촌
유동인구가 많고 집객이 용이한 장소 ex) 대학로 마로니에
waiting time이 많은 장소 ex) 경기장 주변 및 경기장 내
내용 : 생일이 22일인 사람, 22살인 사람을 상대로 추첨을 통한 경 품 증정, 가두 광고를 통한 관심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