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설문지] CK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특성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6 / 2019.12.24
- 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다음 중 쇼핑을 하기 위해 자주 찾는 장소는 어디입니까?
①백화점 ②대리점 ③브랜드상설할인매장 ④ 전문 패션몰
⑤동대문 대형 소매 상가(두산 타워, 밀리오레, APM 등) ⑥동대문 도매상가
⑦남대문 시장 ⑧보세가게(이대, 명동 등) ⑨대형 할인점(월마트, 이마트 등)
⑩인터넷 쇼핑 ⑪통신판매 ⑫TV홈쇼핑
2. 유행 및 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주로 어디서 얻고 계십니까?
① 친구나 가족 ② 방송매체를 통한 광고 ③잡지 광고
④ 판매원의 조언 ⑤ 매장의 디스플레이 ⑥거리에서 타인의 의복관찰
⑦ 연예인이나 유명인의 의복 ⑧인터넷 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