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DYSHOP의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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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간략한 ceo의 소개
2.더 바디샵 역사
3.ceo 비젼
4.ceo 신념
본문내용
1.간략한 ceo의 소개
출생 1942 8월 23일
결혼 1970년 T. Gordon Roddick
자녀 1969 아들 Justine, 1971년 딸 Samantha
학력 Littlehamton Newton Park의 Allen Secondary mordern School for Girls 졸업, 영국 Bath의 College of Higher Education 졸업
경력 International Herald Tribute 파리지사의 사사로 근무
영국에서 영어 및 역사 교사로 근무
UN산하 국제노동기구(International Labor Organization)의 여성인권부서에서 근무
Littlehamton에서 호텔과 레스토랑 경영
1976년 3월 26일 영국 Sussex주의 Brighton에서 더 바디샵 창립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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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ODYSHOP의 경우에는 150원 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포장을 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결혼이나 생일, 연인들의 선물로 적합하도록 만들었다. 이플립 또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결혼 등의 기념일을 맞아 여행용과 선물용 set를 집중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다. (3)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전문 매장의 필요성이플립의 주타겟은 20대 말~ 30대 말의 여성층이다. 그들은 기존의 10대나 20대 초반의 여성과 달리 비록 고가일지라도 자기투자에 아끼지 않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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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 바디샵 바디샵 소개 바디샵 연혁 바디샵 진출현황 바디샵 마케팅 전략
  • CEO의 경영이념을 통한 리더쉽과 기업문화 - 지속적인 제품 개발 능력 - 강력한 브랜드파워 - 창립원칙을 수정하지 않고 계속 고수- 비용 효율성 저하 (윤리적 경영에 따른 최적입지조건 무시) - 이해관계자 모두가 공감하지 못하는 경영이념- 급변하는 환경에 쉽게 적응하지 못하는 조직구조 - 화장품 산업 시장세분화에 따른 성장 - 기업윤리강조 풍토 조성 - 식물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 - 기술장벽이 낮아 경쟁사의 등장 다수 가능성 - 이해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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