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 전략Product지난 18일 출시된 GM대우의 토스카는 (중략)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9종에 이릅니다.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소형차는 흰색, 중형 이상은 검정색이 주류를 이뤘던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흑백에서 벗어나 밝고 예쁜 ‘제3의 색’을 찾고 있는 것이죠.요즘 가장 ‘뜨는’ 색상은 은색입니다. 지난해 기아자동차가 판매한 승용차의 색상별 비중을 보면 은색이 36.3%로, 흰색(35.2%)과 검은색(16.7%)을 제치고 1위에
마케팅 믹스 전략Product지난 18일 출시된 GM대우의 토스카는 (중략)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9종에 이릅니다.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소형차는 흰색, 중형 이상은 검정색이 주류를 이뤘던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흑백에서 벗어나 밝고 예쁜 ‘제3의 색’을 찾고 있는 것이죠.요즘 가장 ‘뜨는’ 색상은 은색입니다. 지난해 기아자동차가 판매한 승용차의 색상별 비중을 보면 은색이 36.3%로, 흰색(35.2%)과 검은색(16.7%)을 제치고 1위에
자동차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먹혀들어가서인지 요즘 출시되는 광고들은 과거의 광고들에 비해 조금 더 감각적인 이미지와 누구나 꿈꾸는 이상향을 그려놓고 있다. 두 가지의 광고 전략의 장점이 다 있지만, 요즘 구매자들의 소비 성향을 보면 제품의 소울 차 광고 안에서의 말처럼 성능보다는 디자인이 훨씬 구매자들의 소비욕구를 자극시킨다.2. 등급별 차량 광고 비교 분석1) 비교 대상 등급별 분류비교 대상 광고경차(소형차)마티즈(대우), 모닝(
토스카 vs 경쟁모델 가격비교 토스카 : 2.0 수동 12.8km/L x 자동 10.8km/L x 2.5(자동) 10.3km/L소나타 : 2.0 수동 12.1km/L x 자동(4단) 10.7km/L연비 비교마케팅 믹스 전략Place경 쟁 사 현대 자동차 : 총 1321 개르노삼성자동차 : 총 59 개쌍용 자동차 : 총 42 개기아 자동차 : 총 21 개 GM대우 vs 경쟁사 A/S 센터 현황 비교GM대우자동차총 416 개삼성, 쌍용, 기아에 비해서는 서비스 센터수가 많은 편이나, 현대에 비해선 1/3정도 밖에 안되는 A/S 센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