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마트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GS 마트 소개

GS 마트의 연혁

GS vs E-mart

GS마트의 장ㆍ단점

GS리테일

설문조사 & 분석

결과
본문내용
GS마트 소개
1996년 11월 1호점 고양점을 오픈 한 후 전국에 13개 점포를 운영

2005년 3월 31일 GS그룹의 출범에 따라 LG마트는 GS마트로 사명을 변경

신선한 식품을 비롯해 의류잡화, 생활문화용품 등 30,000 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여 One-Stop Shopping의 편리함을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사진만 가득..
  • sweetm***
    (2008.07.22 17:09:4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사지마세요
  • akrasie***
    (2008.06.10 18:02:14)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화장품 유통 -화장품 유통채널별 분석 중심
  • 유통관리론「 화장품 유통 」화장품 유통채널별 분석 중심차 례제 1 장. 서 론 1. 화장품 유통의 변천 2. 화장품의 일반적 특성과 조사 방법론제 2 장. 채널별 유통경로 1. 방문 판매1) 신방판 2) 구방판2. 시중 판매1) 화장품 전문점 2) 백화점 3) 브랜드 샵 3-1) 일반 브랜드 샵 3-2) 저가형 브랜드 샵 4) 마트 5) 드럭스토어 6) 슈퍼 7) 약국 8) 피부과 3. 기타 방식1) 통신판매 2) 인터넷3) 홈쇼핑 4) 다단계 5) SPA․PL형 채널제 3 장. 수입화장품 1.

  • [마케팅 원론] 숙취 해소제 사업 계획서
  • 마트나 편의점 등에 비해서 그 수요가 적지만 아직까지 영향력이 큼- 약국의 경우 숙취해소제와 같은 건강식품 등을 소매점에게 많이 빼앗기고 있는 실정이지만 약국에서 숙취해소제를 아직 찾는 사람이 꾸준히 있음• 방 법 -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와 같이 영업사원의 직접적인 영업을 통한 유통망 경로 개 척이 필요3.4.3 적절한 현지 생산 공장과 물류창고 위치 : 경기도(이천) 그림 11 적절한 현지 생산 공장과 물류창고 위치 • 공장과 물류창고

  • [유통관리] 국내 막걸리시장 마케팅 분석-국순당 막걸리를 중심으로
  • 유통 (Place)국순당은 통합적 유통경로와 독립적 유통경로가 함께 존재하는 유통경로인 복수경로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 두가지 유통경로는 물류전문 업체인 웰로스에 전담으로 맡아 하고 있다. 국순당이 생막걸리를 생산하면, 이 제품은 웰로스 전국 6개 거점 저온창고에 보관되고, 전국 이마트 모든 점포, 대리점 등으로 공급된다. 국순당은 웰로스가 물류를 제대로 하는 지 관리하는 업무만 담당하고 있다.유통채널별 매출비중을 보면 도

  • 이마트와 롯데 마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유통시장에 진출하면서부터 우리나라의 유통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을 꾀하고 있다. 1990년대에 들어서는「가격파괴 유통경로 파괴」라는 새로운 용어의 발생과 더불어 1996년 유통시장의 완전개방, 소비패턴의 변화를 계기로 월마트, 까르푸 등과 같은 대형 할인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하였으며, 93년 11월 E마트의 창동점 개점을 전후해서 국내 및 선진 유통기업들의 국내 시장 진출이 활발히 전개되기 시작하였다. 할인점 시장규모는 지난 93년 국내

  • [유통관리] 대형소매업체의 수익성증대전략
  • 대형소매업체의 수익성증대전략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설치하기목차1. 유통경로성과의 평가시스템의 효과성시스템의 공평성시스템의 생산성시스템의 수익성2. 대형 소매업체의 수익성증대전략대형 할인마트 (사례를 비교중심으로)백화점(롯데백화점 갤러리아)SPA 브랜드 업체(유니클로)홈쇼핑*/103. 결론1. 유통경로성과의 평가경로성과의 평가기준*/10외부적 성과내부적 성과국민경제적 측면에서 유통성과수요자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