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주제선정 계기
가발시장을 분석해본 결과 하이모가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었으나 실제 점유율은 밀란과 비슷함을 알 수 있었다.
현재 하이모가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가발시장에서 우리는 높은 기술력을 갖춘 밀란의 기업분석과 효과적인 광고제시를 통해 밀란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증대,시장점유율의 확대로 업계 1위를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가발시장은 확산될 것이고, 또 젊은 층을 겨냥한 마케팅활동을 활발히 한다면 가발시장의 그 규모 또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질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하여 가발시장에서 많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하이모’기업의 분석을 통해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하여야 할지 알아보기 위해 기업분석을 시작 해보도록 하겠다.본 론.Ⅰ.하이모 소개.1. 기업소개.회 사 명(주) 하이모대 표 이 사홍 인 표연 혁1987년 설립, 1991년 전신인 애드아트(주)로 서초지점
시장 규모해외 판로 모색과 구축경쟁사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위협 요인 (Threats)기회 요인 (Opportunities)Ⅵ. 4P 전략분석 1. 제품 (Product)하이모 : 영어의 Hi 와 털의 모(毛) 의 합성어하이모 스탠다드, 썸머쿨, 헐리웃, 플러미 4 종류로 분류개인의 취향에 맞게 제품 선택 하이모 Lady : 여성을 위한 탈모 클리닉 센터2. 가격 (Price)주로 원가 가산방식의 측면에서 결정됨- 경쟁사 밀란과 비슷한 가격- 영세 가발 업체들의 가격보다 2~3배의 고가1 + 1 제도를
『 좋은 하루의 시작 』 파크랜드(PARK LAND) - 광고 ㆍ 마케팅 분석 및 전략 기획서 - ◇ 파크랜드 광고 기획서 ◇ Ⅰ. 시장 분석 1. 의류시장 분석 2. 남성복 시장 분석 3. 의류시장의 변화 요인 Ⅱ. 파크랜드 분석 1. 파크랜드 2. 기업 연혁 3. 유통망 4. 제품 소개 5. 4P 분석 6. SWOT 분석 7. STP 분석 Ⅲ. 소비자 환경 분석 1. 구매자 성향 분석 (앙케이트) 2. 구매자 패션의식 변화 추이 3. 소비자
가발과 다른점우리는 소비자들에게좀 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줄 수 있다ConceptThe Style+ Style패션의 완성 청춘의 나날소비자들의 Insight를 공략가발에 대한 사고의 전환여자가발 = Springtime 독자적 노선 구축가발에 스타일을 더하다 The Style+ Style2단계 - 마케팅 전략차별화에 고심하는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경쟁방법이 필요하다. 세상에는 수많은 소비자가 존재하고 이들의 욕구와 생각 또한 다양하다.ATL광고를 통해 Spring Time을 알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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