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발시장 밀란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계기

2 . 상황분석

3 . SWOT 분석

4 . SWOT를 활용한 전략도출

5 . 4P 분석

6 . 설문조사 분석

7 . 광고전략

8 . 판촉전략

9 . 결론
본문내용
1 . 주제선정 계기
가발시장을 분석해본 결과 하이모가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었으나 실제 점유율은 밀란과 비슷함을 알 수 있었다.
현재 하이모가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가발시장에서 우리는 높은 기술력을 갖춘 밀란의 기업분석과 효과적인 광고제시를 통해 밀란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증대,시장점유율의 확대로 업계 1위를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발표자료가 주저리 주저리 나열식이고 좀더 정확한 데이터의 도출이 필요하다고 생각됨
  • he***
    (2006.09.22 15:55:29)
회원 추천자료
  • 하이모기업분석,하이모마케팅전략,하이모분석,가발시장분석,가발시장마케팅전략
  • 가발시장은 확산될 것이고, 또 젊은 층을 겨냥한 마케팅활동을 활발히 한다면 가발시장의 그 규모 또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질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하여 가발시장에서 많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하이모’기업의 분석을 통해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하여야 할지 알아보기 위해 기업분석을 시작 해보도록 하겠다.본 론.Ⅰ.하이모 소개.1. 기업소개.회 사 명(주) 하이모대 표 이 사홍 인 표연 혁1987년 설립, 1991년 전신인 애드아트(주)로 서초지점

  • [광고론] 하이모의 광고분석
  • 시장 규모해외 판로 모색과 구축경쟁사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위협 요인 (Threats)기회 요인 (Opportunities)Ⅵ. 4P 전략분석 1. 제품 (Product)하이모 : 영어의 Hi 와 털의 모(毛) 의 합성어하이모 스탠다드, 썸머쿨, 헐리웃, 플러미 4 종류로 분류개인의 취향에 맞게 제품 선택 하이모 Lady : 여성을 위한 탈모 클리닉 센터2. 가격 (Price)주로 원가 가산방식의 측면에서 결정됨- 경쟁사 밀란과 비슷한 가격- 영세 가발 업체들의 가격보다 2~3배의 고가1 + 1 제도를

  • [마케팅기획서] 파크랜드 광고 마케팅분석 및 전략 기획서
  • 『 좋은 하루의 시작 』 파크랜드(PARK LAND) - 광고 ㆍ 마케팅 분석 및 전략 기획서 - ◇ 파크랜드 광고 기획서 ◇ Ⅰ. 시장 분석    1. 의류시장 분석    2. 남성복 시장 분석    3. 의류시장의 변화 요인 Ⅱ. 파크랜드 분석    1. 파크랜드    2. 기업 연혁    3. 유통망    4. 제품 소개    5. 4P 분석    6. SWOT 분석    7. STP 분석 Ⅲ. 소비자 환경 분석    1. 구매자 성향 분석 (앙케이트)    2. 구매자 패션의식 변화 추이    3. 소비자

  • [마케팅]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spring time의 가발 마케팅 전략
  • 가발과 다른점우리는 소비자들에게좀 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줄 수 있다ConceptThe Style+ Style패션의 완성 청춘의 나날소비자들의 Insight를 공략가발에 대한 사고의 전환여자가발 = Springtime 독자적 노선 구축가발에 스타일을 더하다 The Style+ Style2단계 - 마케팅 전략차별화에 고심하는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경쟁방법이 필요하다. 세상에는 수많은 소비자가 존재하고 이들의 욕구와 생각 또한 다양하다.ATL광고를 통해 Spring Time을 알리는

  • 난다모 마케팅전략
  • 시장분석 2002 2003 2004 2005 2006(단위:억)2000 2700 4000 5000 8000(단위:억)서부북부스트레스, 공해로 인한 탈모인구 증가남성 352만명 여성 300만명대머리에 대한 20~30대 층의 부정적 의식탈모시장의 발전현재 8000억 시장으로 성장● 시장분석 가발탈모치료제의약의품화장품관리서비스시장분석610 165 200 220 280시장분석서부북부가발610억하이모밀란탈모치료제165억프로페시아미독시딜모발관리서비스280억스벤슨코리아스펠라펜드화장품2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