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트로 섹슈얼 시장(남성 화장품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개요
(1) 메트로섹슈얼 의미
(2) 사회적으로 미치는 영향조사
ⅱ. 제품 조사및 마케팅전략 조사
(1) 확대되는 남성화장품 시장
(2) 관심을 가지는 연령층에 대한 조사
ⅲ. 소망화장품
(1) 경쟁사 조사
(2) SWOT 분석
(3) 4p분석
(4) 핵심전략
ⅳ. 결론
- 본문내용
-
메트로 섹슈얼이란?
Metrosexual
An urban male with a strong aesthetic sense who spends a great deal
of time and money on his appearance and lifestyle.
영어로 사전적인 의미를 찾자면 현대적 세련됨을 가진 외모에 관심이 많은 도시 남성이라고 할 수 있다. 메트로 섹슈얼은 자신을 사랑해서 자신을 꾸미는데 노력하는 남자를 말하는 것이지 꽃미남을 지칭하는 용어는 아니다. 마크심슨이 이 용어를 처음 쓸 때 내세웠던 것처럼 자신을 사랑하며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하는 셈세한 사람이라는 뜻에 합당해야지만 메트로 섹슈얼이라고 불릴 수 있을 것이다.
메트로섹슈얼의 자세한 요건
첫째, 자신을 사랑해야 할 것이다.
둘째,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일을 사랑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섬세한 여성성을 가져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