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 인터넷 상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체험 & 인터넷 상표

Table of Contents

체험의 정의

체험의 유형과 활용방안

인터넷 상표의 개념

인터넷 상표의 중요성


인터넷 상표 자산

인터넷 상표 확장

인터넷에서 상표의 역할

인터넷 Identity

Outline

연구모형

연구가설

은행의 브랜드자산 평가변수

은행의 웹사이트 평가변수

연구결과

시사점 및 한계점

e–브랜드 로열티

Outline

연구모형

변수의 조작적 정의

연구가설

연구결과

시사점 및 한계점
본문내용
체험의 유형과 활용방안
다섯 가지 고객체험 유형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감각에 소구 :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해 감각적 체험을 창조
고객을 유인하고 가치를 추가하여 차별화 시도

감성에 소구 : 고객의 감성적 체험을 창출하기 위해 느낌과 감정에 소구
고객 감정을 자극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기법 개발

인지에 소구 : 고객의 지성에 호소해 고객의 수렴적·확산적 사고 유도
사이트 구조화, 브랜드 캐릭터 이미지화 등

행동에 소구 :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위해 행동적 체험 강화
나이키’Just Do It’캠페인-운동에 대한 체험 혁신

관계에 소구 : 이상적 자아 성취와 타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 욕구 자극
컨텐트웨어에 대한 공동체적 경험 유도-마일리지 혜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행동론] 가방구매 의사결정과정 분석- 20~30대 여성 vs 40~50대 여성
  • 인터넷 패션 잡지직접체험을 통한 정보-매장방문, 판매원주부 잡지백화점, 홈쇼핑 카달로그내적&외적의 광범위한 탐색Ongoing search 적은 양의 정보만을 탐색하는 경우가 많음 구매 경험이나 상표 충성도에 따른 구매Decision Making ProcessConsumer Behavior 20~30대 여성40~50대 여성정보탐색의 특성정보원천정보탐색의 특정보원천정보탐색지식의양Fishbein’s Attitude ModelFishbein’s Extended ModelElaboration Likelihood Model + 지각적 추론에 따른 태도형성

  • 2011년 한국 청바지 박람회 개최 제안서
  • 인터넷 쇼핑몰인터넷으로 청바지를 판매하는 쇼핑몰 초청J패션쇼 무대현재의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쇼 무대 K리폼 경연대회청바지 원단, 리폼 교육 및 참가자 리폼 체험1) 수용 능력- 전시부스 360부스(3mx3m/부스), 2개실 분할 사용 가능- 사용부스 약 200부스정도. 그 외 패션쇼 무대설치 및 부대행사마련  2) 부대 시설- 바닥은 컬러하드너 마감 - Trench 및 Trench Box : 급배수, Air, 전원, 통신 배선 공급TV Jack Box, A/V Jack Box 3) 조명 및 A/V Control Room 운영

  • 카페베네 마케팅분석
  • 인터넷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붙박이 의자마다 전원 콘센트를 달아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원두를 직접 수입해 한 가지 원두만으로 로스팅한 싱글 오리진 커피를 사용하며,커피에 와플, 젤라또 등을 접목해 독창적인 카페 문화를 창조했다. 따라서 카페베네의 성장 발판이 된 성공적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더 나아가서 문제점을 진단,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도출해보고자 한다.2. 기업소개카페베네는 c

  •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 분석
  • 체험형 마케팅 활동: How to Live SMART lesson스마트 기기를 통해 국내 문화, 예술, 스포츠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의 소통과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메세나 프로그램03 국내 1~10위 기업 브랜드 가치분석Reference : 브랜드스탁(한국경제신문)2위.NHN- 네이버NHN(주)은 국내 넘버원 검색 포털 네이버와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토종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미투데이, 여

  • 글로벌 마켙 성공한 시니어 상품,서비스 사례 조사 분석
  • 인터넷을 통해 판매다양한 요통완화를 위한 제품들의 원스톱 쇼핑제품뿐 아니라 요통완화를 위한 정보제공 요통을 해결할 수 있는 모든 솔루션 제시 시사점 요통, 불면 등을 치료하기 위한 모든 제품, 서적, 식품, 서비스를 소개해주는 편집매장 직접 체험제공, Staff들에게 관련 정보 교육 Value 건강(통증해소), 편의 , 정보제공방 법 성공요인 Curves/ 시니어 여성을 위한 Fitness Center 독자적으로 개발한 운동기구 Quick Fit이용 3분간 준비운동 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