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 인터넷 상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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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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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 인터넷 상표
Table of Contents
체험의 정의
체험의 유형과 활용방안
인터넷 상표의 개념
인터넷 상표의 중요성
인터넷 상표 자산
인터넷 상표 확장
인터넷에서 상표의 역할
인터넷 Identity
Outline
연구모형
연구가설
은행의 브랜드자산 평가변수
은행의 웹사이트 평가변수
연구결과
시사점 및 한계점
e–브랜드 로열티
Outline
연구모형
변수의 조작적 정의
연구가설
연구결과
시사점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체험의 유형과 활용방안
다섯 가지 고객체험 유형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감각에 소구 :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해 감각적 체험을 창조
고객을 유인하고 가치를 추가하여 차별화 시도
감성에 소구 : 고객의 감성적 체험을 창출하기 위해 느낌과 감정에 소구
고객 감정을 자극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기법 개발
인지에 소구 : 고객의 지성에 호소해 고객의 수렴적·확산적 사고 유도
사이트 구조화, 브랜드 캐릭터 이미지화 등
행동에 소구 :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위해 행동적 체험 강화
나이키’Just Do It’캠페인-운동에 대한 체험 혁신
관계에 소구 : 이상적 자아 성취와 타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 욕구 자극
컨텐트웨어에 대한 공동체적 경험 유도-마일리지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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