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가발시장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환경분석

제품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

4P

전략캔버스

설문지조사

마케팅컨셉

마케팅전략

제품전략

광고전략

이벤트전략

판매촉진전략
본문내용
제 품 분 석 (2)


2000. 7. 4 벤처기업 선정(중기업)
2000. 8. 23 가모결속방법 발명특허 획득(제0272114호)
2000. 8. 27 가발제작 실용신안 획득(제0202315호)
2001. 12. 28 벤처기업 선정(대구중기청)
2002. 1. 1 법인전환
2003. 1. 7 가모전용 부분가발 발명특허 획득(제0368605호)
2003. 2. 25 인천지점 설치
2003. 5. 19 부산역지점 개설
2003. 7. 10 7호광장지점 개설
2003. 8. 30 상표등록(제0557958호)
2005. 4. 16 서울 영등포점 개설
2005. 8. 31 가발용 베이스 디자인 등록 19건(제0391374호 外)
2005. 10. 10 가발갤러리 대구 반월당점 오픈
2006. 1. 14 가발갤러리 부산 서면점 오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 sks5***
    (2015.03.31 14:53:4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뭐가 열려야 확인을 하지..-_-
  • gu***
    (2008.01.21 14:01:1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내용이 충실해요~~~ 굿~~~
  • jakom***
    (2007.10.25 17:13:49)
회원 추천자료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시장조사분석(marketing research)이란 마케팅목적 즉 목표시장, 제품, 유통, 가격, 광고촉진에 대한 의사결정, 판매분석 및 예측 등 각종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시장조사업무를 말하여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이 시장조사분석가(marketing researcher) 이다. 시장조사분석가는 기업의 마케팅분야 정책전략결정에 합리적이고 타당한 근거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환경의 적응에 필요한 사항을 수입분석평가하여 만들어 내는 제반업무를 수행한다. 이와 같

  • 시민 미디어 정착방안 연구
  • 시장경쟁을 통해 거대한 MSO들의 구도로 판이 짜여져 가고 있다. 그러나 한국의 경우는 이제 몇몇 MSO들이 생겨나고 있으나, 업계의 상황은 크게 개선되지 않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소SO들은 액세스 센터의 역할을 감당해내기가 사실적으로 힘들 것이다. 그러므로 SO를 통해 장비 등에는 개인들의 자유로운 액세스가 허용이 될 수는 있겠으나, 이들이 개별 시민들을 교육시키는 역할까지 하기에는 턱없이 역량이 부족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시장조사분석(marketing research)이란 마케팅목적 즉 목표시장, 제품, 유통, 가격, 광고촉진에 대한 의사결정, 판매분석 및 예측 등 각종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시장조사업무를 말하여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이 시장조사분석가(marketing researcher) 이다. 시장조사분석가는 기업의 마케팅분야 정책전략결정에 합리적이고 타당한 근거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환경의 적응에 필요한 사항을 수입분석평가하여 만들어 내는 제반업무를 수행한다. 이와 같

  • 자기소개서 BEST활용 예문★
  • 가발 여직공에서 하버드 대학 박사가 된 서진규씨입니다. 그 두분 들은 모두 밝은 사람들입니다. 또 그 분들은 자신들만의 꿈을 가지고 있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과감한 결단과 끊임없는 노력을 하였습니다. 저는 두 여성의 그런 점을 닮고 싶습니다. 서진규씨는 “The worst thing In the world is to live without opportunity or hope이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이 글귀를 모든 수첩 맨 앞장에 써 가지고 다니면서 제 인생관으로 삼고 있습니다. 희망을 잃지 않고 주어진

  • [마케팅] [마케팅]시장점유율 증대를 위한 삼성MP3 엡(YEPP) 마케팅기획서
  • 나만의 세상을 찾는다 - MP3 player “YEPP” ContentsI. 상황 분석마케팅 전략프로모션 계획첨 부ContentsI. 상황 분석1. 시장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사 분석4. 자사 분석5. SWOT 분석Contents1. 시장 분석MP3 시장 현황판매량: 2004년 80만대  2005년 상반기 70여만대(2005년 총 150여만대 예상)이중 레인콤, 삼성전자, 거원이 전체 시장의 61% 차지레인콤이 40%이상의 국내 시장점유율  삼성전자 5월 전체 시장의 25% 이상을 확보매년 50% 이상의 성장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