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SCA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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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내 화장품시장 환경분석

2.경쟁사 분석

3.SWOT분석

4.미샤의 성공요인

5.미샤의 문제점

6.SCA 전략 제시
1) 브랜드 차별화
2) Target의 재정립
3) On – Off line 통합
4) Promotion의 차별화
5) 제품의 차별화

7. 포지셔닝 맵

8. 결론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ㆍ가격이 브랜드의 주된 컨셉이 아니라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ㆍ무조건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패키지
와 믿을 수 있는 좋은 재료로 만든 합리적인 가격
임을 내세워 초저가 제품보다 오히려 저렴하다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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