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격비교사이트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격 비교사이트의 등장배경

가격 비교사이트의 현황과 점유율

대표적 가격 비교사이트의 특징

가격 비교사이트의 중요성

가격 비교사이트의 문제점 및 해결책
본문내용
가격비교사이트의 현황
경기침체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한 푼이라도 더 싸게 제품을 구매하려 알뜰 쇼핑족이 늘어나면서 가격비교사이트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격비교사이트의 인기에 편승해 입점하는 인터넷 쇼핑몰도 폭발적 증가세다. 가격비교사이트들은 인터넷 쇼핑몰 별 가격 비교뿐만 아니라 자체 중고품몰, 재고품몰 등도 개설· 운영하는 추세다. 쇼핑몰 부문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는 대형 포털사이트들이 벌이는 가격비교사이트 인수 경쟁도 뜨겁다. 자본금 5억원에 지난해 20억원 매출(거래수수료 기준), 10억원대의 당기순익을 올린 에누리는 대형 포털 사이트인 E, N 등의 업체가 눈독을 들이고 인수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참고문헌
네이버(www.naver.com)

구글(www.google.co.kr)

레포트샵(www.reportshop.co.kr)

오마이뉴스 (www.ohmynew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매와 역경매 레포트
  • 사이트 2-2-1 프로세스 및 수익원2-2-2 사례분석 ESA (www.ESA.co.kr)1) 기업 개요2) ESA의 성공요인3) ESA의 거래 시스템 4) ESA의 Business model3. Internet Auction & Rivers Auction 비교분석판매자중심 . 구매자중심가격 결정의 요인과 차이점프로세스 구조 비교 역경매가 경매에 비하여 활성화되지 못하는 이유 1. Internet Auction industry1) 인터넷 경매산업의 등장경매란 한 사람의 매도인이 매매대상이 되는 물건을 공개하여 다수의 매수인 중에서 가장 높은 매수가격을

  • [인터넷윤리] 인터넷 경제활동
  • 인터넷 경제활동 예인터넷 쇼핑인터넷상의 상점이나 점포에 접속해서 사용자가 쇼핑몰을 방문해 물건을 구매하는 행위로 온라인 쇼핑, 사이버 쇼핑 또는 전자 쇼핑과 유사한 개념인터넷 경매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사이버 거래 장소에서 회원 상호 간에 물품 매매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매매방식인터넷 경제활동 예인터넷 뱅킹인터넷을 통해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 금융시스템으로 현제 모든 은행에서 통상적인 업무에 관하여 인터넷

  • [경영과학] 계층분석과정 -파스타전문점 입지문제(AHP 기법 적용을 중심으로)
  • 인터넷 쇼핑몰 평가에 관한 연구」, 20025 이상석조재립, 「휴대폰 단말기의 구매 결정 모형에 대한 연구」6 공인중개사: 서강부동산, 제일부동산, 부동산114, 천일부동산, 청암부동산, 21세기 부동산AHP 분석 - 파스타전문점 입지선정 문제Ⅰ. 평가기준 모델 설정1. 평가자의 선정2. 평가 기준의 선정 3. 입지 후보지 비교 Ⅱ. AHP 기법 적용 - Excel 활용1. 의사결정 문제의 계층구조화2. 각 계층의 의사결정 기준들에 대한 각 대안들간의 이원비교1)

  • 광고유형에_따른_제품관여도에_관한_연구
  • 비교 연구’, ‘제품관여도와 웹사이트 유형 및 배너광고 유형에 따른 인터넷 광고효과 연구’, ‘쿠폰 종류에 따른 쿠폰이용비용과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를 파악하고 소비자동향을 알 수 있었고, 이를 활용해 역발상을 한다면 광고와 마케팅 방법을 활용하여 제품관여도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Ⅵ. 참고문헌“제품관여도, 웹사이트 유형 및 배너광고 유형에 따른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김종우, 이승

  • [경영학] 가격비교사이트 어바웃 마케팅 전략(지식쇼핑, 어바웃, 다나와 비교분석)
  • 가격비교사이트의 본질적 기능은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연계된 쇼핑몰에게 수수료를 받고 쇼핑몰과 연계하여 판매촉진 관여하기 때문에 순수한 의미의 정보제공 사이트와 그 성격이 다르게 상업적인 성격을 띤다. 그러므로 소비자들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 할 때 기대하는 속성이나 평가기준 역시 순수한 정보제공 사이트나 인터넷쇼핑몰과는 다를 것이다.이에 본 연구에서는 가격비교 사이트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