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국순당 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배경
2. 기획배경
3. 마케팅 개요
4. 전략 자료 구축
5. 전략구성
6. 전략내용
7. 협력업체
8. 성공척도
본문내용
1-2. 시장분석 – 트랜드의 변화
젊은 감각 개성 중시형 (25%(2003년) → 29%(2005년))
- 젊고 부담없는 분위기·저도주 ·술 맛 ·향 중시
여성적 감각 중시형 (20% → 22%)
- 여성포함 술자리·저도주 ·음식궁합 중시
대중적 어울림 중시형 (21% → 18%)
- 숙취해소 중시 ·술맛 ·향 관심 낮음
세련된 고급 지향형 (19%→17%)
- 접대용 술자리 ·고급술 중시
맛 ·건강 추구형 (15% → 14%)
- 혼자 가볍게 · 술 맛 · 향 중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숙취 해소제 사업 계획서
  • 마케팅으로 ‘RESET’을 음료시장에 출 시하고자 한다. 특히 막걸리 수출 시장이 일본, 미국 등 각 13개국으로 확대되고 있다 는 점에서 ‘막걸리용 숙취해소제 리셋’은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이라 생각 된다.1.2 경영전략 수립절차 그림1 경영 전략 수립 절차 Ⅱ.환경 분석 2.1 거시시장분석 2.1.1 주류시장 그림2 술 종류별 국내 소비 증감률○ 전통주 매출 현황 ( 99 ~ 08)• 전통주 연평균 증가율: 42.11%• 과실주 연평균 증가율: 104.19% • 탁주

  •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
  • 마케팅 전략선호도가 높은 네이버, 네이트, 다음 순으로 광고 비중을 50% , 30% , 20%로 나누어 비용을 분산시킨다.50% 투자를 하는 네이버에 경우 기존에 이미지가 좋은 모델인 황정음을 배너광고의 모델로 이용한다. 네이버의 미투데이 SNS 서비스를 활용하여 좀더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간다.30% 투자를 하는 네이트의 경우 클럽/카페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국순당 관련 클럽을 만들어서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4. 마케팅 전략20% 투자

  • [마케팅] 국순당 마케팅전략
  • 국순당의 지나온 모습 그리고 미래                              목차요약(1) 환경분석1. 시장환경a) 수요특성 b) 소비자 특성c) 경쟁특성주요 경쟁 제품2. 자사환경 a) 점유율b) 매출변화c) 상품 구성(2)마케팅 목표 및 기존 마케팅 전략1.국순당의 마케팅 목표2.기존의 STP 전략3.마케팅 믹스 (according to 4P)(3)마케팅 전략의 성과1.매출2.시장점유율3.이익규모(4) 새로운 전략 수립

  • 국순당의 막걸리 고객 성향 분석 및 마케팅전략 수립을 위한 마케팅조사
  • 국순당 홈페이지4. Promotion지난 8월 말 열린 2009년 공학교육 연구 국제학술회의(ICEE ICEER 2009 코리아)에서 국순당 생막걸리가 건배주로 처음 채택됐습니다. 또한 10월에는 국순당에서 생산하는 미몽이 ‘2009 세계디자인학술대회’(IASDR 2009)에서 건배주로 채택되었습니다.*등산 후 하산 주, 운동 후 뒤풀이 주레인마케팅 - 우중탁비 오는 날 막걸리 소비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 - (비 오는 날 매출 40% 증가)남자 7000원, 여자 5000원을 내면 막걸리 무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마케팅 전략도 처음부터 다시 설계했다.차별화된 상품=케이스형, 알약형. 자일리톨껌은 일반 제품과 모양 부터 달랐다.머리부터 발끝까지 차별화 전략을 철저히 적용한 것이다. 특히 병모양을 한 코팅껌은 모양뿐 아니라 타깃도 일반껌과는 전혀 달랐다. 치아건강에 가장 민감한 치과의사와 환자를 주타깃으로 개발된 제품이다.자일리톨 성분이 58% 함유된 케이스 제품은 휴대하기 편하고 한입에 쏙 들어가도록 포장재는 납작하고 세련되게 만들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