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론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피임이란

2.피임의 역사

3.피임의 종류

4.머시론

5.설문조사

6.피임약시장

7.광고기획

8.결 론
본문내용

B.C. 1850년 이집트의 Amenemhat 3세의 통치시절, Petri Papyrus에서의 기록에서 전해짐.
로마제국의 기록과 고대의 주술적인 방법으로 피임을 유도했던 기록이 있다.
*근대 피임의 역사*
19세기 영국에서 질외 사정, 금욕, 질내삽입제재들 및 인공유산 등의 개념들이 통용
1879년 영국의 약사 렌덜에 의해 질 좌약식 피임제가 발명
1500년대 일본에서 콘돔 사용기록이 있으며 1840년대 고무의 발명으로 보편화됨
1960년대에 피임법의 혁명이라고 볼 수 있는피임약과 자궁내장치(루-프), 수술적 단산법 들이 이용되기 시작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yon 광고 마케팅 기획서
  • Cyon 광고기획서환경분석Target 설정&분석SWOT 분석광고 &마케팅 목표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목차환경분석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601 960 1510 1396 1369 1560 1250 1607세로 막대형 1번호 이동 시작복합기능 휴대폰 출시?2004년 휴대폰 판매 급증은 일시적 호재일뿐!2005년 휴대폰 시장규모는 축소될 전망성숙기 시장 진입 ■ 휴대폰 단말기 시장규모 추이1. 제품 환경 분석2001년 단말기 보조금 폐지 여파로 국내 단말기

  • [광고] [광고기획서] 악플을 주제로한 공익광고 기획서
  • *공익광고 기획서광고와 미디어의 이해*공익광고의 주제선정만들어질 공익광고의 주제는?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회문제로 지적되고 있는온라인 상에서의 익명성을 이용한 무분별한 악플(유명인이나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의 댓글)의 근절을 주제로 한 ‘악플 근절’공익 광고를 기획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에게 악플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심각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유도한다.주제주제주제선정의 배경은?주제주제1997

  • [방송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광고기획제작 미디어영상학과 4 공통Ⅰ 서 론 광고에 있어서 매체는 광고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무척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아무리 크리에이티브가 좋고 기획이 잘 되었다 하더라도 소비자에 맞는 매체를 적절히 이용하지 않으면 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광고에서 광고매체의 역할을 분명하게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즉, 광고(advertising)에 있어서 광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소비

  • 환경을 생각하는 공익 광고기획서
  • 환경을 생각하는 ECO campaign공익광고 기획서매일신문광고대상+ 주제선정 배경Ⅰ. 광고 환경 분석Ⅱ. 문제점 및 기회Ⅲ.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Ⅳ. 매체 전략 & 스케쥴INDEX1. 시장분석 2. 경쟁분석3. 소비자분석 4. 상품분석1. 광고목표 2. 광고target3. 광고전략 4. 표현전략주제선정 배경ECO campaign매일신문광고대상 공익광고기획서Ⅰ. 광고환경분석123환경부와 전국 대형유통업체 간 ‘1회용 비닐쇼핑백 없는 매장 협약최근 화두로 떠오른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1광고 기획서아로나민 골드목차I. 광고 상황 분석II. 광고 기본 전략III.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IV. 광고 매체 전략- 상황 분석 (p.4~11)- 제품 분석 (p.12~14)- 소비자 분석 (p.15~22)- 광고 분석 (p.23~25)- SWOT 분석 (p.26)- 문제점 및 기회점 도출 (p.27) - 광고 목표 설정 (p.29) - 광고 목표 소비자 설정 (p.30~31) - 광고 컨셉 설정 (p.32) - 광고 예산 설정 (p.33) - 크리에이티브 목표 (p.35) - 크리에이티브 컨셉 (p.36)- 크리에이티브 전략 (p.37)- 크리에이티브 전술 (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