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환경 분석
* 제품 분석
* 소비자 분석
* 경쟁 분석
* SWOT 분석

2. 광고 목표 설정
* Marketing 목표
* 광고 목표
* 광고 Concept

3. 광고 Target 설정

4. 광고 Creative 설정
* 광고 Creative 목표
* 광고 Creative Concept
* 광고 Creative 전략/전술

5. TV 광고 Storyboard

6.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광고 Creative 전략 및 전술
1) 광고 소구
깨끗함이라는 감성적 소구 를 이용
제품의 특징이나 기능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음
배경과 모델, 음악 등을 이용
브랜드 이미지를 깨끗이라는 호의적인 정서와 연결

2) 광고 모델
기존의 광고 형식과 현재 스타마케팅을 적절히 운용
5세 가량의 귀엽고 앙증맞은 여자 아이를 모델로 한다

6.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유통 마진(생산자-소비자)을 줄임으로써 계속적인 저가
저가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계속 추구
더불어 자연주의 강조
천연재료임을 부각
화장품 냄새에 신경써서 향기롭게 할 것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의 아이디어가 독특한것 같네요^^
  • shinehj***
    (2007.12.05 22:17:08)
회원 추천자료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샵이나 드럭스토어와는 차별화를 두어서 CJ 쿠폰과 같은 올리브영의 강점을 살리는 전략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라. Promotion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즉 SNS는 스마트폰의 빠른 확산과 함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기업들은 계정을 만들어 광고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올리브영 또한 마찬가지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SNS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의 사용범위보다 더욱 확대시켜 활

  • [광고기획안] 미샤 광고기획서
  • 광고전략광고 목표Target광고 Concept매체전략www.missha.net4-1광고 목표광고 목표목표 1 - 시장 점유율에서 기존의 1위 자리를 탈환목표 2 - 20대 신규 고객 확보목표 3 – 기존 고객의 충성도 유지www.missha.netTarget4-2TargetMainTargetSubTarget20~25세의 남자 대학생15~19세의 중 고등학생(남자)www.missha.net광고 Concept4-3광고 Concept“남자의 필수품 미샤”www.missha.net매체 전략4-4게임 사이트의 협찬광고게임의 아이템에 로고를 사용게임의 내용과 사이트

  • [광고기획론] 니베아 데오드란트 광고기획서
  • 광고 활동 분석현재 니베아 데오드란트 광고는 자신감이라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일상생활 속을 잘 파고들고, 귀엽고 재미있는 분위기가 주 소비자층(여성)과 적절히 맞지만, 다소 과장된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고 경쟁사인 더 페이스샵의 감성소구에 비해 직접적인 소구로 데오드란트라는 제품의 민감성을 커버하지 못하고 있음.또 너무 여름이라는 상황에만 집중을 해 데오드란트=여름 이라는 인식이 들게끔 함. 보완책으로 광고를 통해 데오드란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더라도 광고 효과는 올릴 수 있는 모든 노력들을 통틀어 검색엔진마케팅(SEM)이라고 한다. 검색엔진마케팅이란 쉽게 말해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에 내 사이트를 노출시켜 매출 또는 홍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한국인터넷 진흥원 자료(2006년)에 의하면 인터넷 이용자가 3,358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는 전체인구의 73%에 해당하며 이들 거의 대부분이 검색엔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또한 인터넷 쇼핑이용객의 70~80%가 쇼

  • [광고홍보] 엔프라니(ENPRANI) 광고홍보
  • 더 많이 주어서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엔프라니를 권유하도록 하는 전략이다.▣ PROMOTION① co-marketing 강화- 영화, 공연 및 음반사와의 협찬- PC통신업체 및 인터넷 관련 업체와의 제휴- 의류업체 브랜드 라이센싱②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활성화③ 감성 marketing의 시도- 태평양 해피바스 Happy marketing ◆ 광고 전략2001년 당시 무명이었던 신애를 기용하여 일약 스타반열에 오르게 만든 엔프라니의 “20대여 영원하라.” 광고는 유명하다. 도식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