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향후 프로스펙스 브랜드 이미지 재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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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7.0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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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프 로 스 펙 스 브 랜 드 소 개

시장상황분석(설문)

SWOT

STP

4PMIX

브랜드 이미지 재고방안
본문내용
**프로 – 스펙스 브랜드 소개

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브랜드이다.
1985년부터 브랜드세계화에 역점을 두고 해외 영업에 나서기 시작
'86 아시안 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의 스포츠화 공식 공급업자로 지정되어 제품의 우수성을 대외에 과시한 바 있다.
현재는 세계 10여 개 국가로부터 브랜드 사용 로열티를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신발 제조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해 줄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세계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1997년에는 우리나라 모든 사업과 기업을 통틀어 결정하는 품질 경쟁력 우수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종합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는 전문 경기화를 포함한 신발 150여종, 의류용품200여종, 등산 레저 용품 50여종 등 총 4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해 전국360여 유통망을 통해전 국민에게 공급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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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이 너무 추상적이랄까요
    구체적인 방안이 없는게 아쉽습니다 그리고 근래 프로스펙스가 새로운 마케팅 하기때문에 예전 자료들은 아무래도 부족한 감이 있네요
  • wobonob***
    (2008.05.06 08:41:5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왜 자료가 안보여여..ㅡㅡ
  • lemi***
    (2007.10.12 23:5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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