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 캐나다의 비즈니스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캐나다의 개요

Ⅱ. 캐나다의 문화배경

Ⅲ. Doing Business with Canadians

lV. 캐나다와 한국의 발전하는 비즈니스 관계를 위하여
본문내용
Ⅰ. 캐나다의 개요

-수도: 오타와(Ottawa)
-면적: 997만km²(한반도의45배)
-인구: 약3,190만명
-종교: 카톨릭46%, 프로테스탄트36%, 기타18%
-언어: 영어62%, 불어12%
-민족: 영국계28%, 프랑스계23%, 독일계3%, 기타37%
-국화: 단풍
-국내 총생산(GDP): 8344억불(2004년/미국달러 기준)
-1인당 국민소득(GNI): 23,930불(2004년/미국달러 기준)

캐나다는 각 민족들이 독자적인 언어와 문화권을 지켜가고 있는 다민족 국가이다. 전체 인구의 약70%를 영국계와 프랑스계가 차지하고 있다. 공식 언어는 영어와 프랑스어이며 주민의 81%가 프랑스계로 이루어진 퀘벡주를 제외하고는 영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1971년 각 인종들의 다양성을 인정하는 다문화주의 정책을 세계에서 처음 채택했는데 캐나다 정부는 이를 통해 인종. 언어. 종교에 관계없이 모든 시민들이 평등하다는 개방적인 사회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상거래 InternationalCommerce&BusinessEnglish
  • 캐나다 멕시코 인도 우리나라가 미국제품에 대한 보복관세 부과Team Eight관세의 종류International Commerce & Business English긴급 관세 (Emergency tariffs)중요 국내산업의 긴급한 보호를 위해서 관세율을 높여서 부과 예) 2000년 마늘 파동 -우리 정부가 마늘 산업을 보호하기 위하여 중국산 마늘의 관세율 30%에서 315%로 긴급관세 적용. 중국이 한국산 휴대폰 수입중단 조치특정국 물품 긴급관세중국이 WTO가입조건으로 기존 WTO 회원국에 한시적으로 인정한 바에

  • 세계화 배경, 정의, 다문화 사회의 특징, 세계화와 다문화 사회의 관계, 유래, 문제점, 요인, 현황, 흐름, 시사점, 나아갈 방향, 개선점, 조사분석
  • 문화사회의 정의와 배경세계화가 가속화와 교통과 통신의 발달은 사람들의 활발한 교류의 원인이 되었는데, 특히 언어적, 문화적, 정서적인 교류가 진행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민족의 동질성과 단일성인 성격에서 다양성과 특수성으로 바뀌게 되었다. 민족, 인종, 문화 등이 유입 되면서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가 섞이거나 새로 생기기도 한다. 특히 국제결혼이나 이민의 증가로 세계는 점점 다문화사회가 되어가고 있으며, 미국이나 호주, 캐나다, 유

  • 국제경영학과 학업계획서 예문
  • 국제적인 매너 등을 갖추는 연습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 분야에 치중하다 보면 아집에 빠져 넓게 볼 수 있는 시야를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면서 넓은 시야를 가지겠습니다. 학부 시절 국제회의 기획사 자격증에 대비해 국제회의 전문가 교육에 찾아가 차근차근 준비를 하면서 자격증 공부를 할 것입니다.3. 졸업 후의 계획 졸업 후 저는 캐나다에서 비즈니스 스쿨을 수료한 후 캐나다 CMP(Certificated Meeting Planner) 협회가 인정

  • 다빈치커피 Davinci Coffee 국제경영전략
  •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데, 이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주로 20-30대 여성들이기 때문이다. 이 여성들은 자신의 가치를 중요시하고 유행에 민감하여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 한다. 서브 타겟 으로는 20-30대 연인으로 삼는다. 연인들에게 다빈치커피점이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인 점을 강조하여 연인끼리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로 적합하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3. 광고 컨셉트▷ 다빈치 로고 4. 이미지 컨셉다빈치의 인지도는 스타벅

  • 프랑스어권을 분류하고 각 권역별로 특징을 제시하시오
  • 캐나다, 중남미 카리브해 연안의 서인도제도, 인도양 및 남태평양의 도서국가들, 그리고 상당수의 아프리카국가들을 포함하는‘프랑스어권국가연합(La Francophonie)’을 창설하여, 프랑스어와 문화를 보급할 뿐만 아니라 한층 더 나아가 국제사회에서 프랑서어권의 영향력을 높이겠다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따라 프랑스를 비롯한 프랑스어 사용국가들은 1997년 프랑스어권국가연합기구(O.I.F.)를 출범시켜, 그동안 문화적 측면에 국한되어 온 55개 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