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 브라질 비즈니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쌈바의 나라 BRAZIL을 알고 싶다!

Ⅱ.브라질은 어떤 나라인가?
1. The people
2.Cultural Characteristics of Business in Brazil
3. 브라질과 한국의 공생관계는 가능할까?

Ⅲ. 마치면서..
본문내용
Ⅰ.쌈바의 나라 BRAZIL을 알고 싶다.....

몇 백 년 동안 브라질은 남미의 다른 나라들과 달리 많은 서구인들의 상상을 불러일으키며 원시림과 열대낙원으로의 도피를 상징하는 곳 이였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브라질이라 하면 화려한 축제와 쌈바의 음악이 흐르는 나라, 정열적이고 화려한 금색과 붉은색이 어우러져 매일이 축제일 것 같은 나라 브라질. 그곳 브라질은 포르투갈에 의해 식민지의 시대도 겪어보았으며, 아무것도 없던 척박한 땅에 사탕수수를 키워내어 국가의 부를 창출해내기도 하였다. 이들이 가지고 있는 열정은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 이들이 누리고 있는 사회는 어떻게 이루어 진 것일까? 이들의 프라이드는 어디서 온 것일까?
아직은 낯설고 생소한 남미의 보물섬의 나라. 그 브라질에 대한 궁금증은 알고 싶어 할수록 더욱 커지게 된다. 아마 그들이 가지고 있는 열정의 매력에 나도 한번쯤 그 뜨거운 열정을 맛보고 싶은 걸까?
이렇게 브라질만이 가질 수 있는 열정적인 축제에서 광대한 미지의 아마존까지 브라질의 신비로움을 알아가 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2장 이문화간의 협상전략 & 13장 이문화전략과 시너지효과
  • 12장 이문화간의 협상전략 & 13장 이문화전략과 시너지효과제 12장 이문화간의 협상전략1.국제비즈니스와 이문화간 협상2.국제기업과 현지 기업과의 협상3.외국인과 협상전략4.국제 협상5.협상의 성공영역6.국제 협상 전략7.국제 협상 전술8.국제협상과 설득전략제13장 이문화 전략과 시너지효과1.이문화 분석모델2.보이지 않는 문화 : 문화를 인식하는 전략3.이문화 시너지4.이문화 시너지와 문화적 다양성2/23목차

  • [전략경영론] 대한항공 기업전략 분석
  • 전략을 강화해야 한다. 대한항공대한항공System factorHuman factor아시아나고급화세계최고 수준의 퍼스트 클래스 ‘코스모 스위트’, 전좌석 AVOD 서비스 장착글로벌전략고객전략질 높은 기내서비스(장거리 노선 여행편의품 제공)소비자의 편익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기업 문화SKY TEAM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서비스 이용 을 촉진하고 마일리지 제도를 혜택을 유지최신항공기도입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 전달을 위한 지속적인 문화

  • 캐나다 IT정책과 IT기술기반, 인터넷 비즈니스 제안
  • 비즈니스 제안1. 서비스 형태: B2B, B2C2. 근거Ⅳ. 비즈니스 형태, 방법, 내용, 가격Ⅴ. 유사한 서비스를 하는 국내기업 또는 현지기업 및 18조 비즈니스와 공통점&차이점1. travel.rakuten.co.jp (라쿠텐)2. www.matzib.com (맛집닷컴)3. 공통점4. 차이점Ⅵ. 구축비용 및 예상이익 분석, 이익이 나는 시점 예상1. 비용 및 예상이익2. 이익이 나는 시점Ⅶ.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4P 분석네이버 백과사전(http://100.naver.com/100.nhn?docid=715319)네이버 백과

  • 현대자동차 CSR 마케팅 성공 사례
  • 문화 확산 캠페인 등은 그 특성상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실시하고 있는 활동이기에 현대자동차만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것이 어려운 실정이다. 따라서 앞으로 현대자동자의 CSR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것은 현대자동차만의 차별성을 담는 일이다.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좀 더 특별하고 획기적인 생각으로 기업과 사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한다면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가치를 확립할 수 있을 것

  • [세계화] 쟁점으로 본 세계화와 그 대안
  • 비즈니스 리뷰>에 기고한 글에 세계화(globalization)라는 용어를 처음으로 등장시키면서부터 쓰여졌다. 작년 파이낸셜 타임지를 통해 그는 이제 우리가 세계화 20돌을 맞이했다고 했다. 레빗이 지적한 것은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문화적 차이를 불문하고 같은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맥도널드 햄버거 등의 사례였는데, GM 등 미국기업의 다국적기업화가 시작된 60년대 이래 국제화(internationalization)라는 용어가 사용되었지만 세계화라는 용어가 쓰인 것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