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 영국의 비즈니스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가면서

Ⅱ. 영국의 일반적 배경

Ⅲ. 영국에서 비즈니스를 하기 위한 문화적 통찰력

Ⅳ. 영국 비즈니스의 십계명

Ⅴ. 나오면서

◎ 참고자료 : 1) KOTRA
URL : http://www.globalwindow.org/wps/portal/menulink?workdist=read&id=1175451


2) http://blog.naver.com/eucry?Redirect=Log&logNo=20024008173

본문내용
Ⅰ. 들어가면서


영국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많다. 영어, 여왕, 버버리 코트, 신사, 셰익스피어, 민주주의, 산업혁명, 해리포터, 데이비드 베컴 등 나열할 것이 끊이지 않는다. 이렇게 사회적, 문화적, 예술적, 역사적 등 다양한 측면에서 영국을 표현할 수 있다. 이것은 다시 말해 영국이라는 나라는 다양한 측면에서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 나라이며 단순하게 표현할 수 없는 나라라는 것이다. 이러한 영국이라는 나라를 상대로 비즈니스를 하고자 할 때 영국에 대해서 제대로 숙지해야 것이다. 그래서 이제부터 우리는 영국의 일반적 배경을 알아야 보며 이를 바탕으로 생겨난 영국의 비즈니스 문화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상거래 InternationalCommerce&BusinessEnglish
  • 문화남 아 공International Commerce & Business EnglishTeam Eight가족적 비즈니스 분위기가정에 초대를 받았을 때에는 선물에 주의하라독특한 대금결제 관행 인맥이 중요한 상거래 관행 국제적인 거래관행에 익숙하지 않은 바이어가 있을 수 있음Business 문화멕 시 코 러 시 아 International Commerce & Business EnglishTeam Eight똑똑한 에이전트(스폰서) 열 왕자 안 부럽다 면대면 상담으로 공략하라 가격 네고 시 깎는 게 관례화 기도 시간을 존중하자 회교 율법이

  • [프랑스문화기행] 캐나다의 프랑스 퀘벡
  • 영국, 프랑스의 식민지 쟁탈전- 1756∼1763년의 7년전쟁: 영국군이 퀘백몬트리올을 점령하여 캐나다에서 영국의 승리가 최종적으로 확정- 1763년의 파리조약: 영국은 프랑스로부터 캐나다에 있는 식민지와 미시시피에서 동쪽의 루이지애나에이르는 지역을 빼앗김- 1774년의 퀘백법(法): 아메리카 식민지에서 일어난 독립혁명에서 캐나다를 떼어놓기 위하여 영국이 이용함: 퀘백주의 구(舊)프랑스령 식민지에서 지주와 교회의 특권을 승인하는 대가로

  • 현대의 서양문화 C형, 현대서양미술에서 팝아트는 자본주의와 대중문화를 적극적으로
  • 국제적인 단위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더욱이 역사적으로 미국을 중심으로 한 서구사회의 영향력을 정치, 경제, 문화 등 광범위하게 받아들일 수밖에 없던 환경에 놓인 한국사회의 특질을 고려해본다면, 이런 경향이 다른 동아시아 국가들보다 강하게 나타난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이런 사회 권력화 된 현대미술이 한국 내에서 자체적으로 재생산 되는 현상은 이런 사회권력 관계 속에서 한국이 미국을 비롯한 서구

  • [국제경영] 테스코 해외시장 진출 사례
  • 영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으로 확보된 튼튼한 자본구조를 바탕을, 적극적인 투자가 예상 (예: 점포수를 늘려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세계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기반으로 싱싱하고 값싼 식료품의 제공에 집중함과 동시에 범위에 경제를 노림1. 왜 테스코는 초기 확장 시 개발도상국에 초점을 맞추었는가?2. 테스코는 어떻게 국제적 사업에서 가치를 창출했는가?3. 아시아에서 테스코는 현지 기업과의 합작회사를 통해 신시장에 진출하는 전통을 가

  • 다빈치커피 Davinci Coffee 국제경영전략
  • 문화로 인식하고 있으며 하루 세끼 식사를 하듯 커피를 마시며 더욱더 커피가 생활화 된 것을 알 수 있다. 국제커피협회(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는 차 소비가 많은 것으로 더 유명한 중국의 커피 소비는 2001년부터 2007년까지 2배 이상 증가했고, 최근 연간 10%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3. 새로운 트랜드의 형성커피가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문화수용에 적극적인 젊고 부유한 도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만큼 그들이 더 이상 커피를 일시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