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미원’은 잊고 ‘청정원’으로 새출발
단계적 이미지 제고 위한 TV,신문광고
‘일관된 패밀리 브랜드 광고’
‘환경 친화적 이미지 구축’
‘미원’은 잊고 ‘청정원’으로 새출발
‘청정원’의 매출액 변화 현황
‘청정원’의 마케팅 업적
‘청정원의 성공요인 분석’
- 본문내용
-
**청정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새로운 브랜드 창출로 이미지 정립
단계적 이미지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TV,신문광고
일관적인 패밀리 브랜드 광고
환경 친화적 이미지 구축
**‘미원’은 잊고 ‘청정원’으로 새출발
‘미원’이 가지고 있는 화학조미료의 인식을 없애기
위해 96년 청정원으로 새 출발 (다제품 상표전략)
- 새로운 종합브랜드 창출을 목표로 ‘진육수’에 처음
으로 청정원을 붙임
(이후 대상 식품의 50%이상이 청정원 제품)
- 기존 조미료 제품과는 다른 자연, 건강지향적 제품으로
포지셔닝하여 이미지 설정
- 광고에도 ‘대상’의 회사명은 빼고 ‘청정원’ 브랜드만 넣어
집중적으로 알림
자료평가
- 사례들의 구체적 사진 자료가 부족 다소 아쉬웠지만 나름 괸찬은 자료였습니다.
- myn8***
(2011.03.19 18:16:29)
- 정말 청정원에 대해 대략적인 평가만 해주신 듯.
- mo***
(2008.10.25 21:01: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