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마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상황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 분석
7. 결 론
8. 프로젝트 수행에서 배운 것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국내최대의 대형할인마트
할인점 열풍이 불고 있는 시장에 대한 궁금증
경쟁업체에 무너지지 않는 대응전략
지역정서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24 경영,마케팅 PPT- 이마트24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24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문제점및 해결방안제시
- [경제원론] 경제적 유인(incentive)에 관한 분석
- 커핀 그루나루 SWOT 분석 및 전략
- [중국의 근대화]중국의 근대화 실패원인
- 영아기의 발달 이론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개념 및 내용, 그리고 시사점을 정리하시오
- [통계, 마케팅조사론] 외생변수의 통제방법 및 사례 / 우발적사건, 성숙,시험효과,통계적 회귀 등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문제점과 성공 및 활성화 방안 분석(다양한 사례)
- 한국과미국의국제수지데이터,미국당좌예금거래,금융계정거래,미국경상수지,환율변동그래프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