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 난타공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PMC Production

2.Process of NANTA’s Success

3.S.T.P. Analysis

4.7P Strategy Analysis

5.S.W.O.T. Analysis

6.Conclusion

7.Questions & Answers
본문내용
About PMC Production- About NANTA

전통사물놀이 리듬을 소재.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코믹하게 드라마화.
1997년 초연부터 좌석점유율 110%
->한국 공연사상 최다관객동원.
1999년 애딘버러 페스티벌에서 최고평점.
계속되는 해외공연 끝에 2004년 브로드웨이 진출.
한국관광공사 지정 “서울의 10대 볼거리”선정.
참고문헌
참고서적
세계를 난타한 문화CEO 송승환 – 송승환, 북키앙, 2003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살림출판사 , 2004
대박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 전창협 외 4명 , 위즈덤 하우스 , 2004

참고 WEBSITE
www.nanta.co.kr
www.pmcproduction.co.kr
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난타의 마케팅 전략
  • 목차1. 서론-국내 공연시장-‘넌버벌’ 퍼포먼스-에딘버러-국내 비언어 창작극의 해외 진출2. 본론-PMC 설립 전단계 : 환퍼포먼스 시절-PMC의 설립과 난타의 기획-난타의 마케팅 전략:국내시장에서의 성공:난타의 해외진출 과정과 성공-사업다각화3. 향후과제국내 공연 산업공연산업은 연극, 음악, 무용 등 공연콘텐츠의 기획, 제작, 유통과 관련된 노동집약적 서비스산업이다. 국내 공연산업은 영상, 게임, 출판 등 타 문화산업과는 달리 산업적

  • [경영사례] 난타의 성공과 해외진출
  • PMC 프로덕션 설립 (Performance,Music,Cinema)- 공연 기획과 제작은 송 대표, 인사, 재무 회계 등의 회사 운영은 이 대표가 책임- 마케팅은 공동으로 상의해 결정광고홍보학과 황정연3. 난타의 탄생배경4. 난타의 연혁 및 성과경영학과 김지선PMC 설립 후, 세계시장 목표의 새로운 작품 기획- 외국에서 유행하던 비언어극에 관심 갖게 됨- 세계 진출의 가장 큰 장벽인 언어 문제 해결 가능최초의 틀 – 사물놀이 리듬 이용한 비언어극스토리 & 캐릭터 갖추고

  • [국제마케팅] `난타`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 「난타」의 글로벌마케팅 전략목 차I. 환경분석 31. 내부환경분석 4(1) ㈜PMC 프로덕션 설립배경 4(2) ㈜PMC 프로덕션 내부환경 42. 외부환경분석 6(1) 국내 문화 소비자층 6(2) 국내 문화산업 시장 7II. 시장분석 81. 국내 공연시장 분석 9(1) 시장규모 9(2) 공연단체 및 공연장 9(3) 인프라 102. 해외 공연시장 분석 11(1) 시장규모 11(2) 공연단체 및 공연장 12(3) 인프라 123. SWOT 134. STP 13(1) Segmentation 13(2) Targeting 14(3) Positioning 14III. 시장진입방법 15IV. 마케

  • [경영전략] 난타의 해외시장진출전략과 성공요인
  • NANTA 해외시장진출전략CONTENTS1. 기업소개2. 난타소개3. 공연예술환경분석4. 마케팅전략5. 해외시장 진출전략6. 성공요인분석7. 향후 전망Performance Music Cinema주식회사 형태로 전환PMC설립(주)PMC프로덕션 설립‘유리동물원’ ‘남자충동’ 제작, 공연난타 초연(호암아트홀)1998. 유상증자 실시(자본금 3억 원)2000. 난타 전용극장 개관국내최초 공연문화 벤처기업인증획득한국관광공사 주최 한국관광대상 수상2003.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선정2004.

  • [이벤트사업론] 공연이벤트 발전방안(PMC프로덕션 사례)
  • 목 차Ⅰ. 공연 이벤트 업에 대한 이론1. 공연 이벤트의 개념2. 문화공연 이벤트의 분류3. 문화공연 이벤트의 구성요소4. 문화공연 이벤트사업의 특성Ⅱ. 공연 이벤트 업의 현황 1. 공연 단체 현황2. 연간 공연활동 규모 현황3. 관객 현황Ⅲ. 공연 이벤트 업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1. 국내 공연 시장의 문제점 2. 국내 공연 시장의 활성화 방안Ⅳ. 공연 이벤트 업 사례 연구 < PMC 프로덕션 >Ⅰ. 공연 이벤트 업에 대한 이론1. 공연 이벤트의 개념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