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Iriver 유통경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회사정신

★ 최종고객의 시장분석

★ 내적/외적 제약 및 기회조사

★ 대안분석

★ 결론
본문내용
3 > 경로방법

★ 제조사 - 온라인 쇼핑몰 , TV홈쇼핑 - 고객
★ 제조사 - 대형 전자전문점 ( 하이마트, 전자랜드, 테크노마트 ) - 고객
★ 제조사 - 대형할인점 ( 이마트, 까르프 ) -고객
★ 제조사 - www.buyiriver.co.kr (자체쇼핑몰) - 고객
★ 제조사 - 총영무역 - 소형 전자점 등 판매채널 - 고객
★ 제조사 - 벤더 - 백화점 등 일부 판매망 - 고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sorry sonyiRiver◆ 조 명 : ◆ 과 목 : 마케팅원론◆ 교수님 : ◆ 조 원 ◆ - 목 차 -※ 서론 1. 아이리버의 선정배경2. MP3의 등장 및 발전가능성※ 본론1. 아이리버 소개2. 아이리버 연혁3. 설문조사보고-14. 기업전략목표5. 사업포트폴리오(BCG 모형)6. SWOT분석7. STP분석8. 설문조사보고-29. 4P전략10. 아이리버 성공요인11. 발전방향※ 결론1. 시사점※ 서론◈ 아이리버의 선정배경MP3P는 “휴대”를 넘어“착용”가능할 정도로 작고 가벼우면서도

  • [마케팅] 아이리버의 수출타당성 분석
  • 아이리버의 수출타당성 분석목 차서론아이리버 소개기업소개제품소개아이리버 해외수출1>거시환경타당성2> 과업환경타당성3>수출동기4>수출경로아이리버 산업구조 분석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분석국내경쟁업체들의 전략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전망아이리버 사업전략타당성시장세분전략타당성마케팅MIX전략타당성4p1s 전략표준화전략vs차별화전략가장 중점을 둔 전략부가가치마케팅전략MP3저작권 문제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

  • [마케팅] 아이리버 마케팅분석과 경영분석
  • 아이리버 전문 쇼핑몰(http://www.buyiriver.co.kr/)을 직접 운영, 관리하고 있다.전세계시장으로 뻗기 위해 아이리버가 선택한 경로는 세계 최대 인터넷쇼핑몰인 Amazon. com이었다. Amazon의 MP3 CDP 카테고리에서 1위라는 호평을 받으며 물건을 공급해왔다 그러나, 아이리버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2002년 9월에 아이리버는 미국 최대의 전자제품 유통채널인 Bestbuy에 iFP100 series를 독점 공급하게 되었다. Bestbuy는 할인점 등을 통해 유통되는 저가형의 전자제품보다

  • [마케팅사례] 아이리버와 TGIF의 마케팅사례
  • 경로는 레스토랑이 만큼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전달하는 것이다. TGIF는 현재 고객과의 유통이 되는 17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① 대학생신촌,동교점 주요 고객이 젊은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대학가 주변에 위치② 비즈니스사당,여의도,종로점 비즈니스 미팅을 위해서 bar나 고급 음식을 대접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비즈니스가 활발한 지역에 위치③ 지방 거점부산,대구 아직 지방에는 두 군데의 영업점밖에 없는데 거점 도시임을

  • [전략경영] MP3 player 삼성전자 옙`YEPP` 상황분석 및 문제대처방안
  • 유통 전략 분석 1) 현재 아이리버와 삼성전자의 유통 경로 별 판매 상황 현재 MP3 시장의 주요 판매 경로는 인터넷으로 전체 판매의 40%를 차지 하고 있다. 이는 주요 MP3 구매 타겟이 10~20대로 인터넷 환경에 친근할 뿐만 아니라 MP3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음악 파일을 다운 받는 등의 컴퓨터 사용이 많으므로 온라인 사용자가 판매로 이어지는 경향을 보이는 것이다. 이에 따른 YEPP과 IRIVER의 유통경로 별 판매 비율을 살펴보면 YEPP은 MP3 Player의 주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