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네이트온 NateOn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ateOn

agenda

1. Intro : Messenger Service 1. 개요

1. Intro : Messenger Service 2. 발달

1. Intro : Messenger Service 3. 전망

1. Intro : NateOn

2. Marketing Analysis: Players

2. Marketing Analysis: 연령별

2. Marketing Analysis: 경쟁구도

2. Marketing Analysis: vs MSN

2. Marketing Analysis: SWOT

3. Marketing Strategy: STP

3. Marketing Strategy: History

4. Marketing Strategy2 : now

4. Marketing Strategy2 : Vision

4. Marketing Strategy2 : STP

4. Marketing Strategy2 : Scenario

4. Marketing Strategy2 : 시사점

Thank for listening !
본문내용
1. Intro : Messenger Service 1. 개요
인스턴트 메시지 프로그램
text-based instant message
부가기능 : 쪽지, 메일, 자료전송
메신저 별 차별화된 부가기능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매체
1. Intro : Messenger Service 2. 발달
World wide
1996. ICQ(I seek you)
1997. AOL의 ICQ인수
2001. MS의 윈도메신저 번들
경쟁 가속화
현황
MSN 독보적 : 1억4500만명
MSN > AOL의 ICQ > Yahoo!
1. Intro : Messenger Service 2. 발달
In Korea
1999. MSN 한글 버전
2000. 버디버디 시범서비스
2001. MSN ver. 4.5
메신저 프로그램의 기본형
2003. 네이트온 시작
시장 급성장기
현황
MSN > 네이트온 > 버디버디 > 타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트온 마케팅 전략 분석
  • NateOnPurple cow :네이트온 마케팅 전략 분석Contents3. Strategy & Marketing plan (4P)2. S.T.P 분석1. 선정이유 / 제품소개4. Conclusion선정이유MSN의 아성을 무너뜨림국내기업 VS 해외기업성숙기의 네이트온발전전략NATEON?바쁜 현대인잠깐의 휴식과,마음이 통하는 친구와의 대화공간 제공Life Style Segmentation바쁜 일상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음채팅대화를 즐기는사람활동적이고 사교성이 많은 사람컴퓨터 사용이 능숙한 사람Targeting‘감성으로 여성이용

  • [경영전략] 네이트닷컴의 전략 분석
  • 전략에 필수 요소가 될 것이다. 통신수단의 발달, 인터넷 보급의 증가, 매스컴의 영향, 교통의 발달 등에 따른 해외여행의 증가 등은 세계를 하나로 묶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미 오프라인의 글로벌 기업들은 이러한 추세에 고객들을 상대로 글로벌 경영을 해나가고 있다. 인터넷 기업도 예외가 될 수 없으며 그 예로 이미 유럽에서 인터넷 검색 부분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구글은 나스닥 입성을 통해 일본에 풍부한 자금을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 [마케팅전략] `피자헛`마케팅전략
  • 마케팅적 요소는 매우 필요하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다 부질없는 사항이다. 피자 업계 대부분의 업체들이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있는 이 상황에서 추세에 쓸리지 않고 음식의 기본인 맛 다짐을 잊지 않아야 한다고 보았다. 아무튼 아무리 외관이 화려하고, 서비스가 좋아도 음식의 기본은 맛이다. 맛을 잃지 않고 항상 신경쓰는 자세는 피자헛이 앞으로도 유지해야 할 자세이다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1)10대를 겨냥한 프로모션 전략- 전략1 멋지게 쏜다~ 1318! 우리를 위한 쿠폰!!* 대상 : 만13 ~ 만18에 해당하는 싸이월드 회원 * 일시 : 매월 13일~18일 * 내용 - 13일 ~ 18일까지 하루 100명의 1318회원들을 추첨하여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 추첨 방법 : 로그인 할 때 무작위로 지정 - 제공되는 할인쿠폰 : 1일 20% 아이템 할인쿠폰 - 할인쿠폰 유효기간 : 당첨된 다음달 12일까지 - 할인쿠폰의 사용 : 본인 사용 아이템 구매

  • [경영전략] SK communications(sk케뮤니케이션)의 전략
  • 전략적 제휴를 맺으면서 다가오는 유비쿼터스 시대를 대비하고 있다. SK communications의 전략SK communications는 이러한 산업환경속에서 미시적으로는 2개의 경쟁사, 거시적으로는 세부 컨텐츠 공급자, 위성방송 사업자등과 경쟁하며 성장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실행하고 있다. SK communications의 외형적 사업자인 네이트닷컴은 ‘포털 그 이상의 포털’, ‘최고의 유무선 인터넷 리더’의 비전아래 싸이월드(www.cyworld.com), 네이트온(nateon.nate.com), 땅콩(www.ddangkong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