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양돈 농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필리핀 양돈 농가 분석을 통한 국내산 돼지고기(돈육)의 수출 및 무역 전망
목차
<목차>
목차
필리핀 기업형 양돈 농장 분석
A. 필리핀 양돈 산업
B. 필리핀 양돈농가 분석
C. 농장 투자
D. 양돈 사육 비용
E. 분만
F. 마케팅
G. 양돈 관습
H. 양돈 산업 전망
본문내용
...
...
...필리핀 기업형 양돈 농장 분석

A. 필리핀 양돈 산업
필리핀의 양돈산업의 가치 총액은 1205억 페소 정도로 기록되어 있으며 지난3년간의 평균 성장률3.5를 기록한 유일한 농업 분야이다.
전체 양돈수는 2003년1월1일 현재 1236만두 정도이며 2001년 두수 기록 시작이래6.11%의 성장을 기록했다.
전체 공급은 3420만두를 기록하여 2001년의 3238만두보다5.64%상승하였다. 2002년 전체 도축수는 1975만두를 기록하여 2001년도의 1876만두보다5.3% 상승하였다. 도축돈 중 약890만 마리 혹은 45.6%가LGU에서 감독하고 NMIC의 승인을 받은 도축장에서 도축되었으며 나머지는 도축장외 혹은 일반 농가에서 도축되었다....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투자론] 애그플레이션의 영향과 대응방향
  • 양돈농가는 사료값↑ + 돼지고기 가격↓ = 수익성 악화3. 우리나라 농산물 생산액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축산업계의 위기는 축산관련 업계 즉 사료업계, 육가공업계, 유통업계, 금융업계 등 국민경제발전에 큰 걸림돌로 작용할 것- 기타 영향저소득층의 생활수준 저하 ; 가구 소득이 낮을수록 소득 중 식료품에 지출하는 비중인 engel계수가 높다는 경제학의 경험법칙 존재 -> 곡물 가격 상승은 소득이 낮은 계층에 더 큰 타격을 줌5. 시사점- 대응 방안1

  • 국내 농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농산물 브랜드 경영전략 고찰
  • 농가는 얼마나 시장정보 분석능력이 있고, 상품화 능력이 뛰어나서 내손에까지 오렌지를 쥐어 주었을까? 유럽의 농민은 모두 컴퓨터로 국내외 정보를 잘 분석해서 생산하고, 홈페이지를 잘 만들어 파는 것일까? 미국의 농민도 유럽의 농민도 모두가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결코 우리나라 농업인보다 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상품이 더 뛰어난 것은 능력이 뛰어나거나 경영규모가 커서가 아니라 조직화가 잘 되어 있

  • [경영전략] 아그로수퍼 성공전략 분석
  • 필리핀 캐나다2004 43042 20528 8817 2338 2529 1979 1556 1169 10682005 45150 20632 8673 2486 2509 1949 1556 1198 9662006 46051 20632 8636 2639 2452 2191 1488 1239 9732007 42726 21508 8966 2803 2473 2260 1521 1270 10232008 44875 20924 8604 2979 2489 2380 1597 1244 98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단위(천톤)미국 EU-27 캐나다 브라질 중국 칠레2004 989 1302 972 621 537 1032005 1209 1143 1084 761 502 1792006 1359 1284 1081 639 544 1872007 1425 1285 1033 730 350 1902008 2412 1525 1075 675 198

  • 정성식품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환경분석, 경쟁자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STP, 4P 조사분석
  • 농가에 직접 사료공급을 하고 있다. 이 사료는 계명대학교 산업협력단과의 교류를 통하여 전문사료까지 개발하여 공급할 예정인 상태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소비자에게 앙시라는 브랜드를 인지시키기 위하여 직접 프랜차이즈 산업을 운영하는 것이다. 정성식품은 현재의 유통구조로는 더 이상 이윤을 창출하기 어렵다는 결론을 내리고 다른 여러 분야에서 이윤을 창출하려고 한다. 그 방안으로 브랜드화라는 결론을 내렸고 현재 진행 중인 것이다.

  • [경영학] CJ 제일제당의 글로벌 전략 분석
  • 분석을 통해 강점과 기회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약점과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을 펼쳐야 한다. 웰빙붐으로 인한 한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우리 식품의 세계화 전략을 적극 구사하여야 하고, 식품 R&D 투자 강화를 통해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야 할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식품에 대한 최신 트랜드를 이끌고, 세계적인 식품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다져야하며, 최근 화두로 떠오른 녹색성장을 식품산업과 조율시켜 나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