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확장과 함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확장과 함정
2.브랜드확장의 의미
3.브랜드 확장전략유형1
4.브랜드 확장의 예1-1
5.브랜드 확장의 예1-2
6.브랜드 확장으,ㅣ 전략유형2
7.브랜드 확장의 예 2-1
8.브랜드 확장의 예 2-2
9.브랜드 확장의 예 2-3
10.브랜드 확장의 기대효과
11.브랜드 확장의 실패사례1
12.브랜드 확장의 실패 사례2
13.브랜드 미확장 성공사례1
14.브랜드 미확장 성공사례2
15.브랜드 확장 결정기준
- 본문내용
-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때 이미 시장에서 강력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명을 이용하여 그 이름을 그대로 또는 소비자들이 유사한 이름이라는 것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범위에서 약간 변형하여 사용하는 브랜드 관리 전략
브랜드 확장 전략 유형 1
첫 번째
기존 제품을 개선한 제품에
확장브랜드를 사용하는 경우이다.
Ex) 프라이드, 뉴프라이드
박카스F, 박카스D
훼스탈, 훼스탈 포르테
두 번째
신규 제품라인에 기존라인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을 들 수 있다.
Ex) 옥시크린의 하마시리즈,
썬키스트 브랜드를
음료,사탕등에 응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